R.LUX,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입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7 09:33: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공식 입점했다. 입점을 기념해 와우회원에게는 10% 캐시적립(최대 15만원까지)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로라 메르시에는 프랑스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1996년 론칭한 브랜드다.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철학 아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트 아이컬러, 루스파우더, 앰버 바닐라 바디크림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

 

▲ <사진=쿠팡>

 

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바디케어, 향수, 메이크업 등이다. 대표 상품은 ▲앰버 바닐라 세럼 바디크림 ▲매트 아이 컬러 섀도우 ▲앰버 바닐라 오 드 퍼퓸 ▲트렌스루센트 루스파우더 ▲블러쉬 컬러 인퓨전 등이 있다.

 

R.LUX는 로라 메르시에 신규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우선 와우회원은 제품 구매 시 10% 캐시적립(최대15만원까지), 와우카드로 결제 시 추가 4% 캐시적립 등 차별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은품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등 일부 스테디셀러 상품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캐비어 매트 미니 립스틱’ 또는 ‘오 드 퍼퓸 앰버 바닐라(2ml)’를 증정한다.

 

이외에 시즌 한정 컬렉션인 ‘2024 홀리데이 리미티드’ 상품도 특별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 ▲HO24 세럼 바디 크림 점보 - 앰버 바닐라 400ml ▲HO24 이브닝 브릴리언스 캐비어 아이 1.64g & 치크 3g 세트 ▲HO24 윈터 글로우 프라임 + 프라이머 15ml & 울트라 블러 파우더 6g 세트 ▲HO24 코지 리트릿 앰버 바닐라 컬렉션 (30ml+30ml+10ml) 등이 있다.

 

구매한 모든 제품은 고급스러운 R.LUX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당일 또는 다음날 로켓배송된다. 상대방의 연락처만 알면 R.LUX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기념일과 이벤트에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R.LUX 관계자는 “로라 메르시에까지 R.LUX에 입점하면서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럭셔리 뷰티 제품을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내년에도 다양한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고객 여러분께 소개해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도 오네" CJ대한통운-당근마켓, 중고거래 배송 '협업'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당근마켓과 손잡고 중고거래 이용자를 위한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불황형 소비’가 늘어나고 한정판·명품·패션 등을 중심으로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이와 함께 성장하는 물류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당근마켓이 17일 출시한 ‘바로구매 서비스’의 배송을 전담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

2

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

3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