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서울지방보훈청과 '이웃사촌 히든히어로' 캠페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03 09:36:01
  • -
  • +
  • 인쇄

이마트24는 보훈의 달을 맞아 서울지방보훈청과 '이웃사촌 히든히어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가유공자 유족이 운영하는 가게에 '국가유공자' 명패를 부착하고 고객 선물용 굿즈도 제작해 제공한다. 

 

▲ 이마트24 노량진로점 경영주(가운데)와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우측에서 2번째), 박용일 이마트24 지원담당 상무(좌측에서 2번째) [이마트24 제공]


1호점으로는 순직군경인 고(故) 이상태 소방령의 유족이 운영하는 이마트24 노량진로점을 선정했다.

고인은 27년간 재직 중 총 1286건의 화재 출동 업무를 수행하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다 순직한 공로가 인정돼 국가유공자로 선정됐다.

이마트24는 2017년부터 소방공무원 유가족의 자립을 돕는 점포를 운영해왔으며, 노량진로점은 이 사업의 1호점이다.

지난 2일에는 이승우 서울지방보훈청장, 박용일 이마트24 지원담당 상무 등이 이곳을 방문해 명패와 특별 제작한 명찰을 직접 유족에게 전달했다.

이마트24는 6월 한 달간 이마트24 매장의 계산대 화면과 디지털사이니지, 홍보물 등을 통해 캠페인을 알릴 예정이다.

또 서울지방보훈청과 협의해 국가유공자에게 기부를 진행하는 등의 방식으로 캠페인에 동참할 계획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 일본서 온라인 ‘더현대 전문관’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현대백화점이 일본 현지 K패션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기존 오프라인 매장에 이어 온라인 채널을 새롭게 열어, 더 많은 K패션 브랜드들의 판로 개척과 시장 안착을 지원하고 K패션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견인해 나가겠다는 구상이다.현대백화점은 패션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쿼터스가 일본에서 운영중인 온라인 패션몰 ‘누구(NUGU)’에 ‘더현대

2

티웨이항공, 정비자재 부문 신입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정비자재 부문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정비자재 신입으로, 항공기 자재 발주, 재고 관리, 저장 관리 등 자재 운영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 대상은 △기 졸업자 및 2026년도 2월 졸업예정자로 △이공계 또는 상경계 전공에 △TOEIC

3

대명소노그룹,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 위한 후원금 1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은 홍천군 취약계층 학생을 위한 후원금 1천만원을 너브내행복나눔재단에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0일 강원도 홍천군 크리스탈컨벤션 4층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김송하 비발디파크 운영지원 담당임원, 너브내행복나눔재단 윤성일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해당 후원금은 너브내행복나눔재단을 통해 지역 내 다문화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