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전기바이크 사전 예약 판매 개시…배터리 충전 스테이션도 확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0 09:26:41
  • -
  • +
  • 인쇄

이마트24는 전기바이크 사전 예약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날부터 지우종합상사의 '이쿠터' 시리즈와 젠트로피의 '젠트로피 제트(Zentropy Z)' 모델 등 총 5종의 전기바이크를 사전 예약으로 판매한다. 

 

▲ 이마트24 제공


또 고객이 전국 전국 이마트24 점포에서 연락처를 등록하면 제조사가 고객에게 연락해 정부 보조금 사전 예약 접수를 대행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도 확대한다.

이곳에서는 방전된 배터리를 보관 중인 완충 상태의 배터리로 교체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지난해 9월부터 서울 지역 18개 점포에서 배터리 충전 스테이션 테스트를 했고, 그 결과를 토대로 해당 스테이션을 올해까지 100여 개점으로 늘릴 예정이다.

이종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전기바이크와 같이 기존과는 차별화된 상품을 전국 이마트24에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이마트24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