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폭염·폭우에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 급증"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03 10:14:03
  • -
  • +
  • 인쇄

지난 주부터 이어진 폭염과 폭우로 배달 서비스 이용 고객이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지난달 25일부터 31일까지 서울의 낮 최고기온이 30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던 기간에 배달 이용건수가 전월(6월 20~26일)보다 68% 증가했다고 3일 밝혔다. 

 

▲ 이마트24 제공


지난 주 낮 최고기온이 35도에 육박하는 폭염과 폭우로 인해 외출 대신 배달 서비스로 상품을 구입한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또 이마트24 앱을 통한 배달 서비스의 2분기 이용 건수는 올해 1분기에 비해 2.7배 증가했고, 지난달에는 배달 이용 건수가 최고치를 기록한 것으로 조사됐다.

이마트24는 모바일 앱 배달서비스로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달에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달부터 배민스토어에서도 이마트24 배달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김민선 이마트24 전략기획팀 파트너는 “편의점 배달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재구매가 이어지고, 폭염으로 인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배달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라이트앤조이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라이트앤조이(LIGHT&JOY)’의 신제품 ‘지방을 줄인 파우치 참치’ 3종(피크닉·청양마요·매코매요)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간편식 수요 증가와 함께 지방과 칼로리 부담을 낮추려는 저감화 트렌드에 맞춰 개발됐다. 휴대성과 편의성을 갖추어 간편하게 개봉해 바로 먹을 수 있는

2

신세계면세점, 디지털 광고 특별무문 대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이 자체 캐릭터 IP ‘폴앤바니(paul&bani)’를 앞세운 IMC 통합캠페인으로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특별부문(디지털 사이니지)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3

고객 최애 마사지는 '주무름'...바디프랜드, 선호 조사 결과 발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최근 헬스케어로봇 구매 고객 1000명을 대상으로 가장 선호하는 마사지 유형을 조사한 결과 '주무름'이 1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 전체 응답자 중 46.8%가 꼽은주무름은 근육을 비롯한 신체 부위를 잡아서 비틀고 꼬집는 형태의 마사지를 말한다. 퀀텀뷰티캡슐, 에덴로보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주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