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폭우 피해 지역에 긴급구호물품 지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8-11 17:51:12
  • -
  • +
  • 인쇄
생수‧음료‧컵라면‧초코바 등 1만 4000여 개 지원

이마트24가 최근 폭우로 피해를 받은 여러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로부터 구호 물품이 필요한 지역을 안내받아 지난 9일 구로구와 인천 남동구에 구호 물품을 전달했다. 11일에는 평택시에 구호 물품을 지원했다.

 
▲ 이마트24의 구호물품 수송차량. [사진=이마트24 제공]

 

현재까지 전달한 구호 물품은 생수‧음료‧컵라면‧초코바 등 총 1000여 명분, 1만 4000여 개다. 또한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긴밀한 연락을 취하며 향후 도움이 필요한 곳에 구호 물품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해당 권역 물류센터에서는 제때 필요한 물품이 필요한 곳에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비 피해를 입은 이마트24 가맹점이 신속히 복구되고 정상적인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경훈 이마트24 CSR팀장은 “폭우 피해로 힘든 이재민과 피해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선 급히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해 발생 시 도움이 필요한 지역으로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세새로운병원, AI 병상 모니터링 구축…낙상·응급위험 조기 감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세새로운병원은 대웅제약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를 40병상에 구축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정형외과 환자 비중이 높은 병원의 특성을 반영해 수술 후 회복 관리와 낙상 예방, 환자 이동 편의성 강화를 동시에 꾀한다는 계획이다.정형외과 전문 병원인 연세새로운병원은

2

르노코리아, SNS 사진 올리면 여행상품권…‘르노 K-트립 시즌2’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자사 차량과 함께 전국의 겨울 풍경 명소를 공유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르노 K-트립(K-Trip) 시즌2’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전국 겨울 여행지에서 르노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르노케이트립 또는 #RenaultKTrip)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르노코

3

SK바이오사이언스, 결식 아동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15일 경기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임직원 주도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생필품으로 구성된 ‘행복상자’ 300개를 제작하고, 생산시설 L HOUSE가 위치한 경북 안동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회공헌 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