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름,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 개최...내달 30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7 09:37:04
  • -
  • +
  • 인쇄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한국베름(대표 한권일)이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유산균 관련 캐릭터, 출판물 등 콘텐츠를 개발해 다양한 매체로 확장시킬 예정이다.

 

▲ 한국베름 제공


공모전 주제는 한국베름의 기술력과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캐릭터 7종으로, 유산균(구균, 간균), 프리바이오틱스, 백혈구(대식세포, 수지상세포), 유해균(헬리코박터파일로리, 칸디다 알비칸스) 등이다.

개인 또는 5명 이내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30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캐릭터 7종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 1명(또는 팀)에게는 상금 150만 원과 150만 원 상당의 한국베름 제품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우수상 2명(또는 팀)에게 100만 원 상당, 장려상 4명(또는 팀)에게 30만 원 상당의 시상이 이뤄진다.

이번 공모전은 애니코에듀(대표 조희진), 페어플레이스(대표 이정윤) 등 콘텐츠 기업들과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베름은 “이번 공모전이 유산균과 면역력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대중과의 친밀도를 강화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우수자에게는 그림책이나 굿즈 등 콘텐츠 개발을 위한 추가 작업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베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