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름,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 ‘한국베름 공식몰’ 열어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30 14:53:01
  • -
  • +
  • 인쇄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한국베름(대표 한권일)이 ‘한국베름 공식몰'을 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유산균의 균체성분 및 대사산물이다.

한국베름은 30여년간 포스트바이오틱스만을 집중 연구해온 전문기업으로,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 쇼핑몰인 '한국베름 공식몰'을 통해 포스트바이오틱스가 함유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 한국베름 제공

 


한국베름은 포스트바이오틱스의 효능효과를 유지하며 오랫동안 저장하거나 제품화하기가 용이한 기술을 연구해 왔다. 음료, 스낵, 분말, 필름형제품, 젤리 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화장품 및 비누 등 화장품에도 적용하고 있다.

이번 공식쇼핑몰 오픈과 동시에 가정의 달을 기념하는 ‘사랑의 선물꾸러미’ 이벤트는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5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선물꾸러미가 제공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만 원 상당, 15만 원 이상 구매 시 10만 원 상당, 20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5만 원 상당의 선물꾸러미가 제공된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제공되며,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권일 한국베름 대표는 "최근 사람, 동물, 생태계 등의 건강이 모두 상호의존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는 원헬스(One Health) 개념이 중요해지고 있다"며 "앞으로 한국베름 공식몰을 통해 원헬스(One Health) 개념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