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름,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 개최...내달 30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7 09:37:04
  • -
  • +
  • 인쇄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한국베름(대표 한권일)이 유산균 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유산균 관련 캐릭터, 출판물 등 콘텐츠를 개발해 다양한 매체로 확장시킬 예정이다.

 

▲ 한국베름 제공


공모전 주제는 한국베름의 기술력과 특징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캐릭터 7종으로, 유산균(구균, 간균), 프리바이오틱스, 백혈구(대식세포, 수지상세포), 유해균(헬리코박터파일로리, 칸디다 알비칸스) 등이다.

개인 또는 5명 이내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30일까지 참가 신청서와 캐릭터 7종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최우수상 1명(또는 팀)에게는 상금 150만 원과 150만 원 상당의 한국베름 제품이 부상으로 지급된다. 이외에도 우수상 2명(또는 팀)에게 100만 원 상당, 장려상 4명(또는 팀)에게 30만 원 상당의 시상이 이뤄진다.

이번 공모전은 애니코에듀(대표 조희진), 페어플레이스(대표 이정윤) 등 콘텐츠 기업들과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한국베름은 “이번 공모전이 유산균과 면역력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대중과의 친밀도를 강화하고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우수자에게는 그림책이나 굿즈 등 콘텐츠 개발을 위한 추가 작업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베름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