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어린이날 맞이 어린이 우유 '꼬미루미' 팝업스토어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09:38:1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어린이날을 맞아 3일부터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2층에서 ‘꼬미루미 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진행 중인 가정의 달 대표 행사 ‘제 5회 벌룬 페스티벌’ 기간에 ‘꼬미루미’ 브랜드를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원숭이 꼬미(바나나 우유), 곰 루미(딸기 우유), 펭귄 나미(믹스베리 우유) 등 꼬미루미 브랜드 캐릭터 및 세계관을 활용해 목장 콘셉트로 연출했다.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화려한 색감으로 꾸며 놓은 ‘꼬미루미 랜드’가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사진=롯데웰푸드>

 

또한 행사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준비한 미션을 수행하면 꼬미루미 제품 3종, 컵홀더, 풍선, 스티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스탬프 투어 형식으로 어린이들이 혼자서도 진행 가능한 미션으로 구성하여, 보다 쉽고 즐겁게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플레이존(드럼패드 게임)을 배치해 실내 놀이동산과 같은 공간 디자인을 연출했으며, 꼬미루미 캐릭터를 활용한 포토존도 함께 마련했다.

 

한편 롯데웰푸드 파스퇴르는 지난해 과일로 새콤달콤한 맛을 낸 건강한 어린이 우유 꼬미루미 3종(바나나, 딸기, 믹스베리)을 출시했다. 정제수(물)를 넣지 않고 파스퇴르 1급 A원유 93%에 과일로 맛을 내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다. 아이들이 한 번에 먹기 좋은 125ml 용량에 상온 보관이 가능한 멸균팩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다. 유화제, 안정제, 색소 무첨가로 아이들에게 더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한 팝업스토어를 찾은 어린이들 모두가 파스퇴르 꼬미루미 브랜드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길 바란다”며, “당일 현장에서 꼬미루미 제품 샘플링 외에도 팝업스토어 개최 기념 할인 이벤트도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