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 신청 3만 건 돌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09:45:5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7월부터 이디야커피만의 공간을 활용해 기획한 ‘고객 초청 이벤트’ 참여자가 3만 건을 돌파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 ‘고객 초청 이벤트’는 이디야커피 모바일 멤버십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공간 인프라 체험 서비스다. ‘고객 초청 이벤트’ 서비스는 이디야커피 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무료로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 <사진=이디야커피>

 

현재까지 고객 초청 이벤트 총 응모 건수는 30,000건을 넘어섰다. 또한 매 회차마다 평균 177: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이디야커피의 고객 초청이벤트는 ▲커피 다이닝 ▲커피 피크닉 ▲드림팩토리 투어로 총 3가지 활동으로 구성됐다.

 

‘커피 다이닝’은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에서 진행되는 스페셜티 커피와 음료, 프리미엄 디저트를 전문 바리스타의 설명과 함께 제공하는 큐레이션 프로그램이다. 9월 행사의 경우 다이닝 만족도 만점을 받으며 참여한 모든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냈다.

 

‘드림팩토리 투어’는 최첨단 로스팅 설비를 답사하고 커피가 만들어지는 과정을 선보이며, 커피교육과 바리스타 기초교육과정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커피에 관심이 있고 커피를 알고 싶은 고객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특히 공장 시설 내 전문 교육시설에서 진행하는 ‘커피 교육’이 가장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커피 애호가들을 사로잡았다.

 

‘커피 피크닉’은 강원도 화천에 위치한 힐링 캠핑장에서 진행되는 피크닉 프로그램이다. ‘고객 초청 이벤트’ 중 가장 인기있는 프로그램으로 최다 응모 수를 기록하고 있다. 처음 이벤트가 시작된 7월의 경우 1,282: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트렌디하고 차별화 된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해 이디야커피 멤버십을 더욱 활성화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