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플랫폼, 항공·숙소 혜택 결합한 '놀데이 해외 편'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09:45:1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야놀자 플랫폼 부문이 여름 성수기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외여행 혜택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야놀자 플랫폼은 22일 오전 10시부터 이달 31일(수)까지 ‘놀데이 해외여행’ 편을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마다 해외 숙소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또한, 전 국가를 대상으로 해외 항공권 최대 5만 원, 해외 숙소 최대 4만 원 할인 쿠폰을 상시 지급한다. 모든 쿠폰은 투숙일 기준 9월 말까지 적용할 수 있다.

 

▲ <사진=야놀자>

 

이달 말까지 야놀자 플랫폼의 항공 서비스를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합리적인 일본 여행을 위해 출발일 기준 9월 말까지 일본 항공권 구매 시 1만 원을 즉시 할인한다. 에어프레미아 항공 이용 고객도 1만 원 즉시 할인된 단독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7월 31일(수) 오전 10시에는 출발일 기준 9월 한달 간 사용 가능한 국제선 최대 15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명에게 발급한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여름 성수기에 맞춰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를 선점하고자 이번 ‘놀데이 해외 편’을 마련하고 고객 중심의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 플랫폼이 보유한 글로벌 항공 및 해외 숙소 서비스 간의 시너지에 가격 경쟁력을 더해 해외여행 트렌드를 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야놀자 플랫폼은 올 여름 '놀자, 최선을 다해' 콘셉트의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놀데이 편’ㆍ‘무료 취소 편’ 광고를 공개하고 여행의 전 과정을 혁신하는 '최신식' 여행 방식을 전파해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국내ㆍ외 숙소, 레저, 항공 등 차별화된 인벤토리를 결합한 혜택을 총망라한 ‘놀데이’ 프로모션으로 고객의 합리적인 여행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와 슈퍼, '슈퍼 세이브 김장위크'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슈퍼가 김장철을 앞두고 물가 안정에 나선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슈퍼 세이브 김장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해양수산부 등 정부 부처와 협력해 김장 필수 농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자체 기획전을 통해 김장 관련 용품과 식재료까지 폭넓게 할인한다. 13

2

KT알파, 3분기 이익 113억원...전년比 161% 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는 올 3분기 매출 963억원, 영업이익 113억원, 당기순이익 128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 161%, 191% 증가한 수치다. T커머스 사업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 증가한 644억원을 기록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KT알파 쇼핑은 고객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상품 운영

3

웅진씽크빅, 베테랑소사이어티와 MOU 체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시니어에 특화된 교육·여가생활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베테랑소사이어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퇴직 전후의 중장년층이 갖춘 경험과 역량을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뤄졌다. 양사는 45세 이상 성인들을 위한 교육·멘토링·커뮤니티 중심의 소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