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하림 ‘삼뚝이닭’ 출시...1천개 한정 판매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1 09:46:17
  • -
  • +
  • 인쇄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펍지 스튜디오의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하림, 제삼기획과 손잡고 삼계탕 패키지 ‘삼뚝이닭’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뚝이닭은 배틀그라운드를 대표하는 ‘삼뚝(3레벨 헬멧)’을 콘셉트로, 하림의 삼계탕 가정간편식(HMR) 한 마리 제품 2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고가 박힌 한정판 뚝배기 1개로 구성된 패키지다.

구성품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대표 아이콘 중 하나인 ‘파밍 박스’ 모양의 패키지에 담겨 많은 팬들의 호응이 예상된다.
 

▲ 크래프톤 제공


삼뚝이닭은 오는 21일 오후 7시부터 배민쇼핑라이브에서 2만 95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1000개 한정 판매된다. 구매자에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용감한 미니 꼬꼬 버스’ 차량 스킨(영구제)과 치킨메달 12개 쿠폰을 특별 증정한다.

한편, 배민쇼핑라이브에는 인기 먹방 유튜버 밥굽남과 쇼호스트 이솔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밥굽남 특유의 가마솥 요리 방식으로 삼계탕 먹방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굿즈, 치킨, 밥굽남 사인이 들어간 삼뚝이닭 제품 등 다채로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라이브 방송은 배민쇼핑라이브 혹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하림, 제삼기획이 선보이는 한정판 삼계탕 패키지 ‘삼뚝이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