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가전도 당일 배송... 삼성전자, '오늘보장' 서비스 실시

신승민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09:50:20
  • -
  • +
  • 인쇄

[메가경제=신승민 기자] 삼성전자가 14일부터 가전에서 모바일까지 구매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한 '오늘보장' 서비스를 시작한다.

 

삼성전자는 당일 배송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국내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오늘보장'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늘보장' 서비스는 삼성닷컴에서 낮 12시 이전에 구매할 경우, TV, 냉장고, 세탁기 등 사전 공사가 필요 없는 가전제품은 삼성전자로지텍을 통해 10만원에 당일 배송·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웨어러블 등 설치가 필요 없는 50만원 이하 모바일 제품도 별도 배송 업체를 통해 배송비 5천원에 당일 배송된다.

 

'오늘보장'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운영하며, 향후 광역시 등을 중심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고장이나 파손으로 음식물 변질이 우려되는 냉장고, 시청이 필요한 TV, 신속한 통화가 필요한 스마트폰 등에 대한 '오늘보장' 서비스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전과 모바일 제품은 매일, 매 순간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고객 편의와 만족을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오늘보장' 서비스 도입했다"며, "이번에 선보이는 당일 배송·설치 서비스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승민 기자
신승민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쉴더스, 전국 226개 대학에 사이버보안 대응체계 지원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쉴더스는 전국 대학의 사이버 보안 강화를 위해 전국대학IT관리자협의회, 이스케이프솔루션과 3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사이버 공격이 고도화되며 국내 대학도 보안 위협에 노출되고 있는데 2017년부터 9년간 전국 대학의 개인정보 유출 피해자 수는 265만명에 달한다. 이번 협약으로 세 기관은 위협정보

2

SK하이닉스, 추석 맞이 협력사 거래 대금 2655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추석을 앞두고 협력사의 자금 부담을 덜고자 2655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26일 밝혔다. 조기 지급 대상은 SK하이닉스와 거래 중인 중소·중견 협력사 506곳으로, 이번 조기 지급이 단순한 자금 지원을 넘어 협력사들의 조직 안정성과 근무 만족도 향상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SK하이닉스는 앞서

3

에스엠, CJ ENM 제치고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 탈환...IHQ 탈락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에스엠이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진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