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 론칭...첫 상품은 물티슈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16 09:51:38
  • -
  • +
  • 인쇄

롯데홈쇼핑은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 '올타라이프(ALLTA LIFE)'를 론칭하고 이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패션·리빙·식품 등 기존의 TV홈쇼핑 기반 자체 브랜드를 온라인 전용 브랜드까지 영역 확대에 나선 것이다.
 

▲ 롯데홈쇼핑 제공


올타라이프는 'ALLTA(소비자를 위해 옳은 제품을 만들다)'와 'LIFE(일상)'의 합성어다.

첫 상품으로는 반복 구매 빈도가 높은 생필품의 특성을 반영해 '캡형 물티슈'를 출시했다.

롯데홈쇼핑 물류센터에서 직접 재고를 관리해 평일 오후 2시 전까지 결제하면 당일 출고되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향후에는 청소포 등 생활용품을 비롯해 주방용품 전반까지 상품군을 확대할 예정이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e리빙부문장은 "최근 물가 상승 등으로 소비심리 양극화가 심해짐에 따라 온라인 전용 자체 브랜드를 론칭하게 됐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웰빙, 보툴리눔 톡신 ‘이니보’ 국내 유통 본격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지난 10월 25일 서울 강남 안다즈호텔 ‘비욘드 더 글라스 홀’에서 보툴리눔 톡신 신제품 ‘이니보주(INIBO)’ 론칭 심포지엄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이번 심포지엄은 ‘이니보’의 공식 출시를 기념하고, 제품의 특장점과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전국 150여 명의

2

동아ST·메타비아, ‘ObesityWeek 2025’서 비만치료제 ‘DA-1726’ 임상 1상·전임상 결과 발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대표 정재훈)와 관계사 메타비아(MetaVia)는 4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열린 ‘미국비만학회(ObesityWeek 2025)’에서 비만치료제 신약 후보물질 ‘DA-1726’의 글로벌 임상 1상 및 전임상 연구 결과를 포스터로 발표했다고 5일 밝혔다.DA-1726은 옥신토모듈린(Oxyntomodulin)

3

"본연의 자세가 중요" 깐부치킨, 확장보다 '내실' 선택...왜?
[메가경제=정호 기자] '깐부치킨'이 젠슨 황·정의선·이재용 3자 회동으로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내실 다지기에 나섰다. 깐부치킨이 가맹상담 잠시 중단 방침을 세우며 이를 옹호하는 목소리 또한 커지고 있다. 5일 깐부치킨에 따르면 공지를 통해 가맹 상담을 잠시 중단하고 가맹점 권익 보호 및 안정적인 물류 운영을 약속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