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서초본점 새단장...체험형 전시장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1 09:53:05
  • -
  • +
  • 인쇄
자재 전시공간 확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서초본점을 전면 리모델링하고 체험형 전시장 확대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은 서울 서초구 KCC 본사 1층에 위치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플래그십 전시장이다.
 

▲ 고객이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 인테리어 자재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KCC글라스 제공]

 

이 매장에서는 거실‧욕실‧주방‧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쇼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게 KCC글라스의 설명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자재 전시공간이 확대됐다. 고객이 매장에서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스톤 마감재인 ‘센스톤’ 시리즈와 천연 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닥재 ‘숲 원목마루 청’ 시리즈 등 다양한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창호 전시공간에서는 뛰어난 단열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방문 상담 후 개인 SNS에 사진과 함께 상담 후기를 올린 고객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홈씨씨 윈도우로 외부 창호 전체를 교체하는 선착순 20세대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일반 유리에서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서초본점 리모델링은 쇼룸과 자재 전시존 등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공간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전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