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광고 조회수 200만 회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8 11:10:36
  • -
  • +
  • 인쇄
조회 수 200만 회 돌파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영상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상담원의 모습을 담았다.
 

▲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모델 배우 조진웅 [KCC글라스 제공]

 

이 영상은 지난달 7일 처음 공개한 뒤 한 달 만인 지난 7일 유튜브 조회 수 200만 회를 넘겼다. KCC글라스에 따르면 탄탄한 연기력으로 잘 알려진 조진웅과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미지가 잘 매칭된다는 평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7일부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꼼꼼하게 시공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광고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에서 광고 영상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LG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시 회원 가입과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30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울산점 등 대형 매장에서도 최대 20% 할인과 구매금액별 상품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병도 의원, ‘약자와의 동행’없는 서울시 미래교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서울시가 ‘약자와의 동행’을 기치로 자율주행 서비스 확산을 추진하고 있지만, 정작 교통약자는 탑승조차 어려운 구조로 드러났다.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의원(전북 익산시을, 국회 행정안전위원회)이 서울시로부터 제출받은 자료에 따르면, 2025년 9월 기준 서울시가 운행 중인 자율주행차 17대 중 휠체어 탑승이 가능한 차량은 6대(35.3

2

현대로템, 美 쉴드AI와 기술개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현대로템이 방산 부문의 인공지능(AI) 기반 기술경쟁력을 강화한다. 현대로템은 지난 23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25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ADEX)’에서 미국의 AI 솔루션 업체인 ‘쉴드(Shield)AI’와 국방 AI 기반 다목적 드론 운용 기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3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