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홈씨씨 윈도우 5+'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8:09:29
  • -
  • +
  • 인쇄
기존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 디자인 업그레이드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고단열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5+'를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앞서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 홈씨씨인테리어가 '홈씨씨 윈도우 5+'를 출시했다. [사진=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제공]

 

홈씨씨 윈도우 5+는 일반 아파트에 쓰이는 슬라이딩 개폐 방식이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번 제품에 시스템 창호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같은 수준의 단열 성능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단창은 최대 28mm, 이중창은 최대 26mm까지 유리 두께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창의 개폐를 돕는 ‘스마트 오픈’ 기능과 잠금 표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 등 홈씨씨 윈도우의 부자재가 도입됐다. 특히 KCC글라스가 제작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씨씨 윈도우 5+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과 대형 매장 또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매장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 5+를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000세트를 기존 홈씨씨 윈도우 5 가격에 제공한다.

또 내달 30일까지 홈씨씨 윈도우5+ 시공 후기를 인테리어 관련 블로그나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개인 블로그 등에 남기고 이를 홈씨씨인테리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