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홈씨씨 윈도우 5+'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5-13 18:09:29
  • -
  • +
  • 인쇄
기존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 디자인 업그레이드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고단열 창호 신제품 '홈씨씨 윈도우 5+'를 새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앞서 출시한 ‘홈씨씨 윈도우 5’의 단열 성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창호 제품이라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 홈씨씨인테리어가 '홈씨씨 윈도우 5+'를 출시했다. [사진=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제공]

 

홈씨씨 윈도우 5+는 일반 아파트에 쓰이는 슬라이딩 개폐 방식이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이번 제품에 시스템 창호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같은 수준의 단열 성능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의 단창은 최대 28mm, 이중창은 최대 26mm까지 유리 두께를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외에도 창의 개폐를 돕는 ‘스마트 오픈’ 기능과 잠금 표시 기능이 추가된 '스마트 핸들' 등 홈씨씨 윈도우의 부자재가 도입됐다. 특히 KCC글라스가 제작하는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가 적용된다.

홈씨씨인테리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홈씨씨 윈도우 5+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전시장과 대형 매장 또는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매장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 5+를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1000세트를 기존 홈씨씨 윈도우 5 가격에 제공한다.

또 내달 30일까지 홈씨씨 윈도우5+ 시공 후기를 인테리어 관련 블로그나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 개인 블로그 등에 남기고 이를 홈씨씨인테리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인증하면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경노 포스코 前 회장 별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포스코 2대 회장을 지낸 황경노 전(前) 회장(향년 96세)이 12일 별세했다. 황 전 회장은 포항제철소 창립 멤버이자 초대 기획관리 부장으로서 회사 경영관리 전반에 대한 기틀을 마련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그는 1972년 상무 승진 후 1977년 회사를 떠나 동부산업 회장, 제철엔지니어링 회장을 역임했다. 이후 1990년 다시 포항

2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3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