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서초본점 새단장...체험형 전시장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1 09:53:05
  • -
  • +
  • 인쇄
자재 전시공간 확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서초본점을 전면 리모델링하고 체험형 전시장 확대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은 서울 서초구 KCC 본사 1층에 위치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플래그십 전시장이다.
 

▲ 고객이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 인테리어 자재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KCC글라스 제공]

 

이 매장에서는 거실‧욕실‧주방‧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쇼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게 KCC글라스의 설명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자재 전시공간이 확대됐다. 고객이 매장에서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스톤 마감재인 ‘센스톤’ 시리즈와 천연 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닥재 ‘숲 원목마루 청’ 시리즈 등 다양한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창호 전시공간에서는 뛰어난 단열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방문 상담 후 개인 SNS에 사진과 함께 상담 후기를 올린 고객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홈씨씨 윈도우로 외부 창호 전체를 교체하는 선착순 20세대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일반 유리에서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서초본점 리모델링은 쇼룸과 자재 전시존 등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공간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전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맛은 2가지로 구성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

2

한솥 x 서울대, 청년 아이디어 담은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지난 8일 서울대학교와 공동 주최한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을 한솥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솥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청년 세대의 창의성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감각을 실무와 연결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외식산업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자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마련됐다. 총

3

이스타항공, '타다'와 공항 이동 제휴 캠페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와 손잡고 해외 여행객을 위한 ‘공항 이동 제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스타항공은 오는 10월 14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 전 승객을 대상으로 '타다' 5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 국내선 및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