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상하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09:58: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사 프리미엄 궁중 피부과학 브랜드 ‘더후(THE WHOO)’의 천기단 라인 신제품 글로벌 론칭을 기념해 중국 상하이에서 대규모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차세대 광채 핵심 성분인 ‘클로로젠™(Chlorogen™)’이 함유됐다.


행사는 지난 27일 상하이 탱크 아트센터에서 열린 ‘더후 비전 하우스(THE WHOO VISION HOUSE)’에서 진행됐다. LG생활건강은 ‘프로 리페어 세럼’과 ‘래디언스 아이크림’을 포함한 천기단 화현 라인을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하며, 약 2년 만에 상하이에서의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재개했다.
 

▲ LG생활건강, 상하이서 '더후 비전 하우스' 개최

클로로젠™은 LG생활건강이 독자 개발한 피부 광채 복합 성분으로, 강력한 항산화 물질인 클로로제닉 애씨드와 아미노산 성분 타우린이 결합돼 시너지 효과를 낸다. 이번 제품은 아시아 여성 유전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탄생했으며, 유전적 요인까지 고려한 맞춤형 광채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행사에는 김지원 더후 모델과 글로벌 앰버서더인 중국 배우 리시엔을 비롯해, 중국·아시아 지역의 언론, 뷰티 인플루언서, 주요 유통사 관계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티몰(Tmall)’, 틱톡(TikTok), 중국 내 주요 백화점 관계자도 함께해 상업적 관심을 끌었다.

김지원은 “더후가 아시아 여성 피부에 대한 연구를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는 점이 인상 깊다”며 “천기단 제품이 피부에 잘 맞았던 이유를 알게 됐다”고 밝혔다. 리시엔 역시 “천기단의 연구 성과가 집약된 제품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행사에서는 클로로젠™의 작용 원리를 예술적으로 표현한 미디어아트 공간도 마련돼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해당 전시는 과거 오일탱크였던 전시장을 클로로젠™의 광채 작용을 시각화한 콘텐츠로 구성해 뷰티 콘텐츠 촬영지로도 인기를 끌었다.

한편, LG생활건강과 공동 연구를 진행한 성균관대 원홍희 교수는 “아시아 여성 5만 7000여 명의 유전자 정보를 활용해 피부 광채 관련 유전자를 발굴했다”며 “이번 연구를 통해 피부 빛을 되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후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더후의 궁중 피부과학 연구가 집약된 결과물로, 광채와 노화를 동시에 고민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성수 서초구청장, 정원오 성동구청장 꺾고 ‘K-브랜드지수’ 서울시 지자체장 1위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서울시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선정됐다고 29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

2

공정위, 애경산업·SK케미칼 검찰 고발...공표 명령 지연 이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공정거래위원회(이하 공정위)가 ‘가습기 살균제’ 사태의 핵심 기업인 애경산업과 SK케미칼을 검찰에 고발했다. 두 회사가 가습기 살균제 제품의 허위·과장 광고로 공표명령을 받고도 이를 상당 기간 이행하지 않아서다. 29일 공정위에 따르면 두 회사는 법원의 확정판결 이후에도 공정위의 시정명령을 따르지 않았다. 앞서 공정위는 2018년

3

삼양그룹,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편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그룹은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신규 기업광고 ‘보통T가 아니다 스페셜티다’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현재 해당 영상은 공개 5일만에 누적 조회수 200만회를 넘어섰다. 이번 기업광고는 MBTI라는 성격유형검사를 소재로 삼아 삼양그룹의 스페셜티(Specialty, 고기능성) 사업을 대중에게 이해하기 쉽게 알리고자 제작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