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23서 ‘LG 시그니처’ 가전 2세대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29 10:02:53
  • -
  • +
  • 인쇄
혁신기술, 색상·재질·마감 강조

LG전자가 프리미엄 가전 시장 확대를 위해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군을 CES 2023에서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016년 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처음 출시한 후 7년 만에 2세대 제품을 공개한다.
 

▲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군 [LG전자 제공]

 

신제품에는 혁신기술과 디자인 핵심 요소인 CMF(색상·재질·마감)를 더욱 강조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군은 ▲기술 혁신이 적용된 성능 ▲정제된 디자인 ▲직관적인 사용성이라는 기존 1세대의 철학을 계승했다.

LG전자는 내달 5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3에 ‘가전, 그 이상의 삶을 경험하다’를 주제로 LG 시그니처존을 마련하고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 5종을 처음 공개한다.

전시장에는 ▲내부가 들여다보이는 ‘듀얼 인스타뷰 냉장고’ ▲7인치 터치 LCD를 적용한 세탁기‧건조기 ▲요리상태와 에너지 사용량을 표시하는 ‘후드 겸용 전자레인지’ ▲내부 카메라를 통해 설정값을 조절해주는 ‘더블 슬라이드인 오븐’ 등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들이 전시된다.

LG전자는 이번 LG 시그니처존을 이탈리아 명품 가구 브랜드인 몰테니앤씨와 협업해 꾸민다.

LG 시그니처 2세대 제품뿐만 아니라 에어컨‧가습공기청정기‧올레드TV 등 기존 출시된 LG 시그니처 제품과 명품 가구를 활용해 꾸민 거실‧세탁실‧주방 등의 공간을 통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도 제시한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초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해서 차원이 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