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에듀케이션그룹, 2024년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교육컨설팅 부문 수상 영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10:26:42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2024년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 교육컨설팅 부문에서 칸에듀케이션그룹이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아시아브랜드연구소 제공


지난 2021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자체 개발한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도입해 각 부문별 후보를 선별해 진행한다.

‘대한민국 K브랜드대상’은 올해부터 K-브랜드지수 7개 인덱스의 가중치 배제 기준을 적용한 빅데이터 수치 산출 후 독립된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확정되며, 자문위원단의 심사 과정 중 국내 10대 언론사 기자들의 투표 점수를 미디어 인덱스 수치에 반영해 사회적 공신력을 높였다.

교육컨설팅 부문의 국가대표 브랜드로 선정된 칸에듀케이션그룹은 체계화된 SAT 시스템과 입시 컨설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미국, 영국, 홍콩, 싱가포르 등의 명문 대학 합격을 지원 중이다. 최근 칸에듀케이션그룹은 한국을 기반으로 중국 상하이, 베트남 호치민 등에 현지 법인을 설립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사업을 확장해 주목받고 있다.

유호연 칸에듀케이션그룹 CEO는 “칸에듀케이션그룹의 글로벌 인재 양성 노력이 20년에 가까워지고 있는 시점에서 의미있는 상을 수상해 감회가 새롭다. 단순히 지식을 전달하는 교육기관이 아닌, 비판적 사고 능력을 일깨워주는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 정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칸에듀케이션그룹은 이번 수상을 통해 브랜드 가치와 소비자 만족도를 비롯해 브랜드 신뢰도, 브랜드 경쟁력 등이 향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로벌 플랫폼 헤븐리, 교보eBook의 서비스 ‘교보로맨스’와 로맨스 콘텐츠 협업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BL·로맨스 드라마 플랫폼 헤븐리(Heavenly)가 여성 소비자를 중점으로 한 신규 콘텐츠 확보에 나선다.헤븐리는 교보eBook 서비스인 교보로맨스(이하 ’교보로맨스‘)와 여성 소비자를 중심으로 한 로맨스 콘텐츠 협업을 체결했다. 이번 협업은 ‘로맨스를 잘 아는 여성의 경험’을 중심으로 양사가 출판과 영상, 플랫폼을 연결하는 구조

2

“용가리치킨 선물에 아이들 웃음”…하림, 성탄절 맞아 지역 아동에 따뜻한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성탄절을 맞아 지역사회 아동을 대상으로 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하림은 지난 23일 익산교육지원청, 월드비전과 함께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 아동들에게 ‘아침머꼬,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림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아침머꼬’ 조식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아침머꼬’

3

BBQ, 송리단길서 ‘BBQristmas’ 파티…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체험형 마케팅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그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서울 송파구 ‘BBQ 빌리지 송리단길점’에서 글로벌 친플루언서(Chicken+Influencer) 초청 행사 ‘비비큐리스마스(BBQristmas) 파티’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연말 한정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Holiday in Paris)’ 메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