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 특수학급 학생들과 직업 체험 활동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3 10:11: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바르고 봉사단’이 지난 10일 부산 신명초등학교 특수학급 학생들과 직업 체험 등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바르고 봉사단의 상반기 마지막 활동은 부산에 위치한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진행됐다.

 

▲ [사진=교촌에프앤비]

‘바르고 봉사단’은 학생들과 짝을 이뤄 체험 활동, 식사 등 전 과정에 동행했다,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체험을 안내했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바르고 봉사단원은 “아이들과 보낸 짧은 반나절의 활동이 단순히 봉사활동을 넘어 그 이상의 소중한 감정과 추억을 만들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이번 활동이 아이들의 성장과 꿈 키우기에도 보탬이 되었으면 하고, 살면서 꺼내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이번 활동으로 학생들이 새로운 꿈을 품고, 사회와 소통하는 법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바르고 봉사단은 하반기에도 미래 세대의 건강한 성장과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응원하는 진심 어린 동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장학금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에 매진하고 있는 중소기업 근로자 자녀 848명에게 장학금 16억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장학금 후원에는 중기 근로자가 재직 중인 회사가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아울러 IBK장학생은 향후 도서벽지 지역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학습지도 봉사활동 ‘IBK멘토링’에 참여해 나눔을 이

2

우리銀, 시니어 ‘키오스크 체험’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고객의 디지털 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우리WON뱅킹 시니어 전용 페이지 ‘우리 원더라이프’에서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기념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키오스크 체험 서비스’는 키오스크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시니어 고객을 위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로, 음식 주문 등 일

3

BBQ, 美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3위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의 BBQ 치킨이 미국 대표 로컬 리뷰·검색 플랫폼 Yelp(이하 옐프)가 발표한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Most Loved Brands)’ 순위에서 전체 3위를 기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옐프는 2004년 설립된 소비자 리뷰 기반 플랫폼으로, 웹과 모바일을 합산해 월간 약 1억 명 이상의 이용자가 방문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