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이엔티, '순샵'서 크리스마스 머그컵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0 10:21:5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순이엔티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자체 캐릭터인 ‘플라워’를 활용한 머그컵을 출시했다.


순샵이 선보인 머그컵은 자사의 캐릭터를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 제작됐으며, 매월 24일마다 휴대폰 케이스, 스마트톡, 키링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 순이엔티, '순샵'서 크리스마스 머그컵 출시

머그컵 디자인은 ▲산타플라워 ▲루돌플라워 ▲메리플라워 등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선택한 컵에 원하는 문구를 작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순샵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용량은 350ml고 가격은 17,900원이다.

또한, 순샵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 3가지 종류의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순샵 게시판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순샵 관계자는 “순샵이 매달 자체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선보이는 이유는 고객들에게 단순 판매가 아닌 새롭고 재미있는 경험을 전달하기 위한 목표가 있기 때문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순샵이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샵은 지난 5월 플랫폼 정식 출시 이후 누적 방문자 수 100만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플랫폼이다. 

주요 타겟 연령층은 20대 여성이며 핵심은 24세 여성이다. 숏폼 영상을 통한 상품 소개와 구매가 가능한 ‘샵마스터 시스템’이외도 ▲해시태그와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등이 있다. 현재 뷰티, 패션, 펫, 홈 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 내 100여개 브랜드가 입점이 되어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