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운용, 5월 가정의달 ‘ETF 모으기’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0:24:29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이 있는 5월을 맞아 ‘가정의 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녀와 부모에게 ‘삼성 KODEX 상장지수펀드(ETF)’를 선물하는 투자자를 위해 마련됐다. 우선 다음 달 10일까지 ‘온 가족 차곡차곡 ETF 모으기’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삼성자산운용]

 

ETF 자동매수 기능이 있는 모든 증권사 애플리케이션에서 ‘KODEX 미국투자 ETF’ 전 종목을 대상으로 10주 이상 자동매수를 신청하고, 자동매수 신청 화면을 캡쳐한 후 인증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동매수 신청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5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계좌 잔고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동매수 신청 이벤트 참여자 중 오는 6월 자동 매수를 확인할 수 있는 계좌 잔고를 인증할 경우, 30명을 추첨해 아웃백 기프트카드 20만원권 쿠폰을 준다. ‘온 가족 차곡차곡 ETF 모으기’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발송되는 문자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계좌 잔고 캡쳐 화면을 인증하면 된다.

 

‘공유하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가정의 달 이벤트 페이지를 SNS와 블로그, 카페에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50명을 추첨해 BBQ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삼성자산운용은 자녀를 위한 ‘우리 아이 첫 계좌’에 ‘KODEX 미국S&P500’과 ‘KODEX 미국나스닥100’ ETF를 추천했다. 미국S&P500은 1957년 지수 출시 이후 연평균 7.43% 상승한 ‘장기투자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지수다. 미국나스닥100은 글로벌 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미국 테크기업의 정수를 모은 지수다.

 

또 부모님을 위한 ‘부모님 용돈 계좌’에는 매월 꼬박꼬박 배당금을 기대할 수 있는 월배당 상품인 ‘KODEX 미국배당커버드콜액티브’와 ‘KODEX 미국배당다우존스타겟커버드콜’을 추천했다.

 

삼성자산운용 관계자는 “자녀의 커져가는 꿈을 지켜주는 미국 대표지수 ETF 2종과, 고생하신 부모님의 노후를 위한 미국 월배당 ETF에 투자해 가족에게 든든함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통 대모' 신격호 장녀 신영자 의장 향년 85세 별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그룹 창업주 고(故) 신격호 명예회장의 장녀인 신영자 전 롯데재단 의장이 21일 별세했다. 향년 85세. 재계에 따르면 신 전 의장은 이날 오후 1시 지병으로 별세한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신 의장은 신격호 롯데그룹 창업자의 장녀로, 1942년 10월 16일 경남 울산에서 태어났다. 어머니 노

2

에어로케이항공,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 후원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은 이달 21일부터 22일까지 청주 무심천 일원에서 열린 ‘청주 무심천 투데이 마라톤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지역 생활체육 행사 지원에 나섰다. 참가자 지원을 위해 생수 2000병을 후원하고 현장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부스에서는 항공 노선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 임직원들도 직접 대회에 참가

3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2396억원…전년比 23.6% 올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콜마가 지난해 사상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한국콜마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2조 7224억원, 영업이익 2396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1%, 영업이익은 23.6% 증가했다. 창사 이래 최대 실적이다. 같은 기간 당기순이익은 1683억원으로 34.3% 늘었다.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 한국콜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