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고온살균’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9 10:29:42
  • -
  • +
  • 인쇄
방문 관리 월 이용료 4만 9000원부터

LG전자가 고온살균으로 위생을 더욱 강화한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솔리드 베이지, 솔리드 크림 화이트, 솔리드 클레이 브라운, 솔리드 블랙 등의 컬러가 적용됐다.
 

▲ 모델이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가 본체를 싱크대 아래 수납장에 설치하고 출수구만 외부에 노출하는 빌트인 타입으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조리 공간을 넓게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에는 먹는 물이 지나는 정수기 내부 구간을 고온수로 살균해주는 고온살균 기능이 새롭게 적용됐다. 물을 걸러주는 필터부터 직수관까지 주 1회 고온으로 살균해 세균이나 물때 걱정 없이 정수기 내부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LG전자에 따르면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KOTITI 시험연구원과 함께 시험한 결과 신제품의 고온살균 기능은 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녹농균을 99.99% 제거했다. 출수구는 고객이 원할 때 마다 고온살균 할 수 있고 주기적으로 UV LED로 자동 살균한다.


이용자는 LG 씽큐 앱을 통해 정수기의 고온살균 이력과 필터 교체 시기, 물 사용량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신제품을 5년 계약 기준 방문 관리로 이용할 경우 3개월‧6개월 등 매니저의 방문주기에 따라 월 이용료는 4만 4900원~4만 6900원이다. 고객이 제품만 렌탈해 자가 관리할 경우 월 사용료는 4만 2900원이다. 계약기간을 6년으로 하면 월 이용료가 4000원 더 저렴해진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전무)은 “차별화된 위생과 편리함은 물론 주방의 아름다움을 더하는 신제품을 통해 다른 오브제컬렉션 라인업들과 시너지를 내며 고객가치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양유업, 자사몰 ‘신상위크’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오는 21일까지 ‘남양몰’에서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테이크핏 몬스터’ ‘테이크핏 맥스’ 등 주요 신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산균 1조 CFU를 담은 ‘불가리스 플레인’ 위 건강 발효유 ‘위쎈 오리지널’ 야채 발효 주스

2

코레일, 차량분야 협력사와 ‘청렴소통 간담회’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지난 11일 대전사옥에서 철도 차량분야 협력사와 ‘차량 부품의 규격심사·납품과정에서의 청렴소통’을 주제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현대로템, 우진산전 등 차량 제작사와 부품 납품사 등 31개 업체 관계자 등 90여 명이 참석했다.코레일은 철도차량 및 부품 구매 시 규격심사부터 검사, 납품까지의 업무

3

하림,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림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5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은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근무 환경을 개선하는 데 앞장선 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하림은 적극적인 고용 확대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2024년도 총 고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