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최근 팝가수 존 레전드가 미국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영원한 순간’이란 주제로 연 와인행사에 참여해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소개했다고 6일 밝혔다.
존 레전드는 LG 시그니처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한 미국 유명 뮤지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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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뮤지션 존 레전드가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를 소개하는 모습 [LG전자 제공] |
이 행사에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제임스 서클링과 유수의 와인 메이커들을 비롯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올리비아 팔레르모 등 유명인사들이 참석했다.
존 레전드는 LVE라는 브랜드를 만들어 와인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날 행사에서 LG 시그니처 브랜드와 협업해 만든 한정판 와인을 공개했다.
LG 시그니처 와인셀러는 외관과 내부에 스테인리스를 적용했다. 고객이 보는 각도에 따라 다른 빛을 내는 ‘샤이니 유니버스 패턴’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최대 65병까지 보관할 수 있으며, ▲24시간 0.5℃ 이내의 온도편차를 유지하는 온도케어 ▲동굴 속 와이너리와 유사하게 습도를 유지해주는 습도케어 ▲진동을 최소화하는 진동케어 등의 시스템을 갖췄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전무)은 “존 레전드와 함께 펼치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통해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기술적 가치를 효과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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