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아직도 시리즈' 숏츠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5 10:33:22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증권이 15일부터 '아직도 시리즈' 숏츠 영상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친근한 영상을 통해 연금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이번 시리즈는 아직도 중 "도"의 동음 이의어를 활용해, '섬 도(島), 길 도(道), 칼 도(刀)'의 세 가지 의미를 가지고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날 '아직도(島)'와 '아직도(刀)' 등 2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자료=미래에셋증권]

 

'아직도 시리즈'의 첫 번째 영상인 '아직도(島)'편은, '아직도'라는 고립된 섬에 갇혀 불편한 투자방식에 머물러 있는 투자자에게, "아직도 가격을 안보고 매매하세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실시간 ETF투자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일깨워 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기존의 투자 방식을 벗어나 편리한 투자의 기회를 찾도록 돕는다.

 

'아직도(刀)'편은 고정관념에 갇힌 투자자에게 기존의 틀을 깨고 나올 것에 대한 메시지를 전한다.

 

재미있는 연출과 창의적인 스토리로 '아직도'라는 용어를 통해 기존의 투자 관행과 고정관념을 타파하고 투자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 전망이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이번 '아직도 시리즈'는 허를 찌르는 메시지와 질문으로 그간 당연하게 생각되었던 불편함에 경종을 울리고, 효과적인 연금 자산관리를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연금 가입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하게 제작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발 대량 실업? 딜로이트 “금리·물가 탓일 뿐, 공포는 과장됐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인공지능(AI)이 대규모 실업 사태를 부를 것이라는 우려가 이어지고 있으나, 신기술이 오히려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며 암울한 미래가 닥칠 가능성은 작다는 예측이 나왔다. 딜로이트는 지난 21일 발표한 ‘AI가 실업을 유발하고 있는가’라는 제목의 주간 글로벌 경제 리뷰를 통해 “AI로 인해 노동 시장 전체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2

미 상호관세 ‘무효’ 판결에 중기부 긴급 가동 나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노용석 중소벤처기업부 1차관은 지난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관세 무효 판결과 관련해 "미국 내 후속 동향을 모니터링하면서 유관 협회·단체 등과 함께 중소기업계 영향을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노 차관은 "국익에 부합하는 방향에서 수출 중소기업의 이익을 보호할 수 있도록 관계 부처와

3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판결…한국 경제 ‘안도 속 첩첩산중’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국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추진해 온 무차별적 상호관세 부과 정책이 미 연방대법원에서 위법 판결을 받으면서 한국 경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됐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산 제품에 대한 관세율을 25%까지 끌어올리려던 트럼프 행정부의 압박은 법적 근거를 잃었으나, 미국 측이 즉각 대체 카드를 꺼내 들면서 우리 수출 전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