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10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웹매거진 형태로 구성”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4 10:36:46
  • -
  • +
  • 인쇄
기기 특화 화면구성, 영상‧이미지 비중 늘려

포스코건설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10년 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화면구성을 고객들이 사용하는 기기에 특화시키고 영상‧이미지 비중을 늘려 웹매거진 형태 홈페이지로 탈바꿈했다.
 

▲ 새롭게 단장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포스코건설 제공]

 

홈페이지 첫 화면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슬로건 ‘빌드 밸류 투게더’와 함께 ‘포스코건설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 안전‧주요실적 등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스토리’는 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다.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해 매거진 형태로 표현한 ▲기업시민 ▲스마트 컨스트럭션 ▲탄소중립 경영 ▲더샵 ▲도시정비 ▲기업문화 등 6개 주요 테마로 구성됐다. 테마들은 주기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에 맞춰 포스코건설의 다양한 ESG 경영활동 목표와 구체적인 활동사례들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뉴스룸’을 신설해 보도자료와 SNS 채널의 대표 콘텐츠들을 한 공간에 담았다.

이외에도 실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이 인터뷰 형식으로 본인의 직무를 소개하는 채용코너도 마련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회사의 핵심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편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