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10년 만에 홈페이지 개편…“웹매거진 형태로 구성”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4 10:36:46
  • -
  • +
  • 인쇄
기기 특화 화면구성, 영상‧이미지 비중 늘려

포스코건설이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10년 만에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화면구성을 고객들이 사용하는 기기에 특화시키고 영상‧이미지 비중을 늘려 웹매거진 형태 홈페이지로 탈바꿈했다.
 

▲ 새롭게 단장 포스코건설 홈페이지 [포스코건설 제공]

 

홈페이지 첫 화면은 기업시민 경영이념 슬로건 ‘빌드 밸류 투게더’와 함께 ‘포스코건설의 오늘과 내일’이라는 주제로 포스코건설의 더샵 브랜드, 안전‧주요실적 등 내용을 영상에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스페셜 스토리’는 기업 브랜딩 특화 메뉴다.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를 활용해 매거진 형태로 표현한 ▲기업시민 ▲스마트 컨스트럭션 ▲탄소중립 경영 ▲더샵 ▲도시정비 ▲기업문화 등 6개 주요 테마로 구성됐다. 테마들은 주기적으로 교체할 계획이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에서는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경영이념에 맞춰 포스코건설의 다양한 ESG 경영활동 목표와 구체적인 활동사례들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뉴스룸’을 신설해 보도자료와 SNS 채널의 대표 콘텐츠들을 한 공간에 담았다.

이외에도 실제 현업에 종사하고 있는 직원들이 인터뷰 형식으로 본인의 직무를 소개하는 채용코너도 마련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새단장한 홈페이지는 회사의 핵심 정보들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사용자 관점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개편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