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부산 ‘파워센터 NC해운대점’ 개장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21 10:36:49
  • -
  • +
  • 인쇄
직접 사용‧비교하는 체험형 공간, 부산지역 11번째 매장

전자랜드가 21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에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은 NC백화점 해운대점 지하 1층에 신규 오픈하는 파워센터 매장이다.
 

▲ 전자랜드의 부산지역 신규 파워센터 매장 ‘NC해운대점’ [사진=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 파워센터는 가전을 직접 사용해보고 비교 분석할 수 있게 공간을 마련한 체험형 가전 매장이다. 이번 오픈으로 전자랜드는 부산지역에 부산 본점을 포함해 총 11개의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전국 기준으로는 111개의 파워센터 포함 총 137개의 매장을 운영한다.

파워센터 NC해운대점은 총 142평 규모이며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PC·모바일·노트북 등을 체험할 수 있는 ‘IT 가전 존’과 안마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건강 가전 존’이 마련돼 있다. 또한 ‘대형 주방가전 존’과 주요 제조사의 TV·사운드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TV 존’이 있다. 이외에도 ‘계절 가전 존’, ‘소형 주방가전 존’, ‘청소기 존’ 등이 있다.

전자랜드는 NC해운대점 오픈을 기념해 21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상품을 최저 100원에 판매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10시 30분에 행사를 시작하며, 행사 상품으로 선풍기‧청소기 등 소형가전을 준비했다.

주요 제조사의 혼수·입주 가전 패키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삼성전자와 LG전자의 주요 가전 패키지를 최저 300만 원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에어컨‧세탁기 등 주요 가전 최신 제품을 오픈 기념 할인가로 판매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