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ELS 천만원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9 10:44:2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은 주가연계증권(ELS) 상품을 처음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ELS에 1000만원 이상 투자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것이 골자다. 이때 발생하는 기타소득 제세공과금 22%(지방세 포함)도 키움증권이 모두 부담한다.

 

▲[자료=키움증권]

 

키움증권에서 ELS를 매수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이 모두 대상이고, 이벤트 기간은 2025년 2월 27일까지다.

 

키움증권은 매주 20개 이상의 ELS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초자산에 따라 코스피200지수나 S&P500지수 등을 담는 지수형 ELS와 테슬라, 엔비디아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개별 종목을 담는 종목형 ELS가 있다. 만기도 1년 6개월부터 3년까지 다양하고, 월 지급식이나 달러 청약 상품 등도 있다.

 

키움증권이 판매하는 ELS는 모두 고난도 금융투자상품으로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숙려제도가 적용된다. 일반 투자자는 청약 후 2거래일 이후 가입의사를 확정하는 구조다.

 

키움증권은 저위험 상품인 원금지급형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도 판매한다. 다만 ELB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빠져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 ‘팀코리아’ 응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2024년부터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 후원 협약을 체결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등 다양한 제품을

2

노랑풍선,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한 PC 기부 행사 ‘행복 드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PC 기부 행사 ‘제4회 노랑풍선 행복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은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 계층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PC 기부 행사다.   이번 캠페인에서 노랑

3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로 현대 예술가 ‘카우스’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유니클로가 현대 예술가 ‘카우스(KAWS)’를 브랜드 최초의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Artist In Residence)’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첫 번째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인 카우스는 '모두를 위한 예술(Art For All)'이라는 유니클로의 철학 아래 추진되는 이니셔티브를 매장 내 예술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