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이영애 광고영상 500만뷰 돌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6-11 10:47:18
  • -
  • +
  • 인쇄
KB GOLD&WISE the FIRST
고객 자산관리 프리미엄 이미지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KB국민은행의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500만뷰를 넘어섰다고 11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KB GOLD&WISE the FIRST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KB GOLD&WISE the FIRST’ 광고 영상이 공개 한 달 여 만에 조회수가 500만뷰를 넘어섰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어 실제 인터뷰를 광고로 만든 54초 온라인 광고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KB GOLD&WISE the FIRST에서 종합자산관리를 받고 있는 고객인 이영애 배우와 함께한 광고는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를 선보였다. 

 

수많은 자산관리 브랜드 중 KB GOLD&WISE the FIRST를 택한 이유를 담은‘선택 편’을 5월 초 공개한데 이어 지난 1일 2년 간 고객으로서 자산관리 서비스를 경험하고 느낀 소감을 담은‘추천 편’을 공개했다. 두 광고 영상은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로 대중들을 사로잡으며 500만뷰를 넘어섰다.

 

KB국민은행은 이날 실제 이영애 배우와의 인터뷰를 담은 추가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갤러리에 왔다는 느낌, 자꾸 가고 싶다라는 느낌이 든다', 'KB금융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나만을 위해 관리를 해준다', '제가 진짜 고객이니까 더 적극적으로 자신 있게 얘기할 수 있는 것 같다'는 멘트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고객으로서 솔직한 생각을 표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광고에서 기획된 카피가 아닌 배우의 진실된 인터뷰를 사용한 것은 이례적"이라며 "이번 영상은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KB GOLD&WISE the FIRST에 대한 생각을 현장에서 즉석으로 요청했고 그 모습을 자연스럽게 담아 광고 영상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비트코인 트레저리 전략 확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써쓰는 10일 전환사채(CB) 발행을 통해 신규 자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이번 자금 조달 규모는 총 100억원이며, 운영자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넥써쓰는 이번 조달과 별개로 기존 보유 자금을 활용해 비트코인을 순차적으로 매입할 계획이다.이는 장현국 넥써쓰 대표가 강조해온 ‘비트코인 트레저리 전략(Treasury St

2

대한제분 곰표 '레트로 열풍' 뒷면, 중소기업 '상표 찬탈' 의혹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제분이 중소기업 영동식품과 곰표 상표를 두고 '권리 침해' 공방을 벌이고 있다. 밀가루 가공업체로 알려진 대한제분은 '뉴트로 열풍'에 힘입어 곰표 상표를 앞세워 의류, 식품, 생활용품 등을 계속해서 내놓고 있다. 소비자 인식을 높이며 '제2 부흥기'를 맞았지만, 단독 소유물이 아닌 

3

청년의 날·개강·취업 시즌 맞이, 동대문엽기떡볶이 청년 응원 캠페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청년층을 응원하는 특별 캠페인을 선보인다. 단순한 제품 홍보를 넘어 청년들이 겪는 학업, 취업, 연애 등 다양한 고민과 도전에 공감하고 위로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캠페인에서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는 인생이 엽떡보다 매웠던 순간을 공유하는 사연 응모 이벤트로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 및 엽떡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