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9 10:52: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주류기업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크래프트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아벨라워(Aberlour)가 서울의 아이코닉한 호텔 바(Bar) 3곳에서 아벨라워의 진가를 경험할 수 있는 ‘아벨라워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을 오는 12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벨라워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은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싱글몰트 위스키 소비자들을 위해 독보적인 정통성을 자랑하는 아벨라워 싱글몰트 위스키의 매력을 만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페르노리카코리아>

 

프로모션에는 아벨라워 12년, 14년, 16년, 아부나흐 등 아벨라워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더블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 라인업이 포함되며, 총 4개의 라인업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3가지를 선택해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의 아이코닉 호텔 바 3곳 ▲아난티 앳 강남 살롱 드 모비딕, ▲안다즈 서울강남 바이츠 앤 와인, ▲레스케이프 마크 다모르에서 진행된다.

 

아벨라워의 더블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는 여타의 더블 캐스크 방식과는 달리 유러피안 오크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와 퍼스트 필 아메리칸 버번 캐스크에서 각각 독자적으로 숙성, 캐스크 별 개성을 온전히 담아 고도의 섬세한 기술을 요하는 매링(Marrying) 단계를 거쳐 완성된다. 그 결과 시트러스 풍의 강렬한 부드러움을 건네는 ‘아벨라워 12년’, 은은한 스파이시함과 크리미한 달콤함을 담은 ‘아벨라워 14년’, 그리고 진한 달콤함과 풍성한 과일 향이 특징인 ‘아벨라워 16년’까지 숙성 연수 별 차별화된 풍미를 자랑한다.

 

또한 18세기 전통 방식 그대로, 시작부터 끝까지 직접 손으로 빚어낸 ‘아벨라워 아부나흐’는 아벨라워의 장인정신을 여실히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최상의 퍼스트 필 올로로소 셰리 캐스크에서 숙성한 후 물을 전혀 섞지 않고 그대로 담아내는 캐스크 스트렝스(Cask Strength) 방식으로 만들어, 최고급 셰리 풍미와 더불어 깊고 강렬하면서도 이국적인 피니쉬를 경험할 수 있다. 

 

미겔 파스칼(Miguel Pascual)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전무는 “독보적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벨라워 싱글몰트 위스키를 많은 소비자들이 취향껏 경험할 수 있도록 ‘아벨라워 더블 캐스크 테이스팅 프로모션’를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연말, 진정한 의미의 더블 캐스크 싱글몰트 위스키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이미 위스키 애호가 사이에서 정평이 나 있는 캐스크 스트렝스 위스키 ‘아벨라워 아부나흐’까지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는 특별한 경험으로 마무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