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05 10:53:5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hy가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이하 바이오리브 킬팻)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바이오리브 킬팻의 핵심은 hy가 자체 개발한 체지방 감소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복합물(HY7601 + KY1032)이다. 김치 유래 균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체중 체질량지수 피하지방면적 체지방률 체지방량 등 10가지 지표에서 유의미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 <사진=hy>

hy는 미국 FDA NDI 등재 및 Self-GRAS 획득을 통해 해당 원료의 안정성을 입증했다. 현재는 주요 B2B 거래 소재로 다수의 국내 제휴사에 공급 중이다.

 

독자 개발 특허 균주인 ‘HY8002’를 함께 배합해 장 환경 개선 효과를 강화했다. HY8002는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장 건강 개선 및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1.4cm 크기의 초소형 캡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1일 2캡슐 섭취로 110억 CFU를 보장한다. 유산균 전용 용기를 적용해 보관 안전성까지 높였다.

 

권찬우 hy 건기식CM팀 브랜드 담당은 “’바이오리브 킬팻 다이어트 유산균’은 hy의 55년 연구 기술력과 자체 기능성 원료 개발 역량을 결합한 제품이다”라며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개선 두 가지를 동시에 가능하게 해 일시적 체중 감소가 아닌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홀딩스, 스타 세일러 글로벌 CBT 돌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홀딩스는 신작 RPG ‘스타 세일러(Star Sailors)’의 글로벌 CBT(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2일 오전 11시(한국 시간)부터 안드로이드 기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 ‘구글 OBT’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인원은 총 3000명으로 제한되며, 다음 달 1일 오후 4시까지 진

2

일동바이오사이언스, ‘비타푸드 아시아 2025’ 참가…포스트바이오틱스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자회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반오현)가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아시아 최대 헬스케어 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섰다.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프로바이오틱스 분야의 4중 코팅 가공 기술과 다양한 기능성 소재, 제품 라인업

3

대전미용학원 MBC뷰티아카데미, 노인복지관 찾아 네일 봉사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미용 전문 교육기관 MBC뷰티아카데미 대전(중구·서구·둔산점) 학생들이 지난 18일 대전 지역 노인복지관을 방문해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에는 국가자격증반과 살롱반에 재학 중인 학생들이 함께 참여해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케어부터 컬러링까지 직접 시술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단순한 기술 시연을 넘어, 학생들이 실제 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