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9년 연속 1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25 11:01: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조사에서 승용차타이어 부문 19년 연속 1위, 티스테이션은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본사 외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는 포르쉐,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등 글로벌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장하고 전 세계 46개 완성차 브랜드, 약 320여 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 중이다.

종합 자동차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인지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지, 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세부 평가 항목 전반에서 우위를 나타내며 타이어전문점 부문 13년 연속 1위를 지켰다.

한편, 올해로 23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국내 브랜드 평가제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 개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제1회 외환 지식 경연 대회 ‘KB 외환 마스터’ 최종 본선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회는 외환 업무에 대한 임직원 역량 강화와 이를 바탕으로 수출입 기업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속에 외환 지식과 실무

2

구호플러스,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구호플러스가 트와이스 지효와 개성 있는 가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과거와 미래의 결합에서 영감 받은 2025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트와이스 지효와 함께 한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과거에서 온 미래(Futures From Yester

3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