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출시 5개월 만에 1천만 병 판매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8 11:05: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웅진식품은 ‘자연은 더말린’이 출시 5개월 만에 1000만 병 이상 판매됐다고 8일 밝혔다.

‘자연은 더말린’은 잘 말린 과일을 추출해 저온으로 담아 과일 본연의 맛과 상큼 달콤함을 살린 것은 물론 무설탕 제로 칼로리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이다. 지난 2월 출시 이후 매월 평균 200만 병 이상 판매됐으며, 이는 1분당 약 50병씩 팔린 것으로 계산된다. 

 

▲웅진식품 '자연은 더말린', 출시 5개월 만에 1천만 병 판매 돌파

‘자연은 더말린’의 인기 요인은 과일 음료의 제로 칼로리화로 분석된다. 최근 제로 음료가 음료 시장의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만큼 상대적으로 정체돼 있던 주스 시장에서 무설탕 제로 칼로리 말린 음료로 돌파구를 찾은 셈이다.

웅진식품은 이번 1천만 병 돌파를 기념해 G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까지 웅진식품 브랜드 제품 13%, 10% 중복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브랜드위크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내 제품 구매 인증 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자연은 더말린 6병과 동결건조 과일칩 또는 자연은 더말린 1박스로 구성됐으며, 각 50명씩 추첨해 증정된다.

웅진식품 자연은 브랜드 매니저는 “아직 국내에서 보기 드문 말린 과일 음료로 새로운 시장에 도전했는데 예상보다 소비자들이 더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로 ‘자연은 더말린’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자연은 더말린’은 지난 5월부터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와 함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권진아의 매력적인 음색이 담긴 ‘Marllin(말린)’ TV CF와 풀버전의 뮤직비디오는 tvN과 웅진식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