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명랑한 봄을 위한 활력 충전…'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7 11:08:3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성큼 다가온 봄을 맞이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모아 ‘몸을 깨우는 식사법’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한기로 잃어버렸던 입맛을 깨워줄 600 여 개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따뜻한 국물부터 매콤한 요리,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간편식, 건강식 등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각의 상품들은 ‘활력 깨우기’와 ‘입맛 깨우기’, ‘나른함 깨우기’로 구분해 쇼핑의 즐거움과 편의성도 더했다.

 

▲ <사진=컬리>

 

몸에 활기를 채워줄 ‘활력 깨우기’를 통해서는 백년가게 ‘운채 향긋한 모듬나물밥’과 구씨반가 ‘송이버섯 들깨탕’, 그리팅 ‘성산포바당 제주 고사리 육개장’ 등을 추천한다. 진실된손맛 ‘맑은 나주식곰탕’과 설성목장 ‘한우 곰탕’, 채선당 ‘소고기 버섯 샤브전골’, 올쿡 ‘달래 된장찌개’ 등은 컬리온리로 만나 볼 수 있다.

 

맛있는 매콤함은 ‘입맛 깨우기’가 제격이다. 칼칼하고 깊은 맛을 담은 안원당 ‘우거지 감자탕’과 중앙닭강정의 ‘닭강정 3종’, 모노키친 ‘빨간 어묵 볶이’, 왕애밥상 ‘매운실비김치’ 등 화끈한 한식을 엄선했다. 세계의 매운맛으로는 서촌 영화루 ‘고추 짬뽕’, 리틀 후쿠오카 ‘매운 돈코츠 라멘’, 금룡각 ‘마라탕’을 제안한다. 

 

‘나른함 깨우기’를 활용하면 캠핑, 등산, 봄 소풍에 안성맞춤인 간편식을 접할 수 있다. 브리또의 끝 부분까지 속이 꽉찬 geez:지즈 '속이 꽉 찬 브리또'와 어반다이닝 '바지락 술찜 파스타', 미식회관 '바로바로 호롱낙지', 마더푸드 '오리지널 쪽갈비'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컬리가 CJ제일제당과 공동 개발한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먹밥 3종(닭가슴살 블랙페퍼, 전주비빔, 김치베이컨)’도 봄의 활력을 채워줄 건강 간편식으로 추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제일맞게컬리 현미곤약 주멉밥’은 현미와 곤약을 사용해 포만감은 높이고 주먹밥 1개 당 155~165Kcal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컬리 관계자는 “명랑한 봄을 맞이해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건강식과 간편식, 간식 등을 엄선했다”며 “컬리가 준비한 이번 기획전이 그간 움츠렀던 몸을 깨워 입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는 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필리핀 합작 영화 ‘산토스를 찾아서’ 주연배우인 YGIG 매그의 ‘섬집아기’ 릴스 1000만 뷰 돌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과 필리핀의 합작 영화 '산토스를 찾아서' 일부 장면이 담긴 인스타그램 릴스 영상이 공개된 지 단 3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에서는 여주인공인 필리핀 걸그룹 YGIG의 매그가 기타를 치며 한국 전통 자장가 '섬집아기'를 감미롭게 부르는 장면이 담겼다. 해당 영상

2

9월 20일 ‘진관미학’ 음악회 진관사에서 열려…”전통과 현대의 울림으로 역사와 공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광복 80주년을 맞아 특별한 음악회가 서울 은평구 북한산 자락의 천년 고찰 진관사에서 열린다. 서울문화재단의 ‘서울스테이지’ 사업 일환으로 기획된 서울스테이지✕진관사 달오름 음악회 '진관미학'이 오는 20일 오후 6시 30분 관객들을 맞이한다. ‘서울스테이지’는 서울의 명소에서 사계절 진행되는 기획 공연으로, 이번

3

진에어, 에어부산·에어서울과 ‘2025 항공산업 JOB FAIR’ 공동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에어부산, 에어서울과 지난 16일 서울 코엑스마곡에서 개최된 ‘2025 항공산업 JOB FAIR’에 공동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국토교통부 주최로 열린 ‘2025 항공산업 JOB FAIR’는 항공산업 분야의 다양한 직종 및 기업을 소개하고 구직자와 기업을 이어주는 취업박람회다. 3사는 이번 행사에서 공동 부스를 운영하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