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해외투자 신규 서비스 '월가 라이브' 출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9 11:09:5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해외 투자 정보 서비스 '월가 라이브'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월가 라이브는 Global Investors Networks(GIN) 콘텐츠를 증권사 최초로 독점 제공하는 프리미엄 해외 투자 정보 서비스다.

 

▲[사진=NH투자증권]

 

펀드스트랫(Fundstrat) 등 월가 유수 리서치 펌 애널리스트들과 함께 제작되는 신뢰도 높은 투자 콘텐츠로, 매일 업데이트되는 최신 시장 분석과 투자 인사이트를 NH투자증권 고객에게 제공한다.

 

서비스는 NH투자증권 MTS(나무증권·QV)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첫 번째로 공개되는 콘텐츠는 28일 오후 6시 오픈한 '퇴근길 미국시황'이다.

 

이번 콘텐츠는 월가 대표 애널리스트 톰 리(Tom Lee)의 투자 분석 자료로, 펜데믹, 인플레이션, 금리 전환 등 시장 전환점을 정확히 짚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후 '출근길 마켓브리핑'과 '퇴근길 미국시황'이라는 제목으로, 출퇴근 시간에 맞춰 매일 2회 업로드될 예정이다.

 

월가 라이브는 개인 투자자와 월가 간의 정보 격차를 해소하고, 신속하고 심도 깊은 투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투자 전략 수립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한국어 더빙과 텍스트 요약 기능을 추가해 해외 투자 정보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출퇴근길 등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미국 현지 마켓 브리핑과 투자 인사이트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NH투자증권은 지난 3월 '수수료 제로고침, 해외투자 새로고침'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주식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며, 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월가 라이브 서비스 역시 고객의 해외 투자 경험을 새롭게 바꿀 수 있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강민훈 NH투자증권 Digital사업부 대표는 "월가 라이브를 통해 모든 고객이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정보와 이해도를 넓히고, 현지 투자자 관점에서 발빠르게 투자 전략을 세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본업의 가치를 업그레이드해 고객 자산의 실질적인 증식에 기여할 수 있는 차별화된 투자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제공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서비스 출시 기념으로 NH투자증권 MTS를 통해 시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29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월가 라이브 서비스 접속 및 영상 콘텐츠 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경품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매월 추첨 600명) ▲투자지원금 1만원(매월 추첨 300명)으로, 서비스 접속 및 콘텐츠 시청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편 NH투자증권은 다음달 20일 글로벌 투자 전략가이자 월가 대표 애널리스트인 톰 리(Tom Lee)가 고객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국 경제 전망, 투자 전략, 글로벌 자산 배분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분석이 제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