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인테리어 광고 조회수 200만 회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8 11:10:36
  • -
  • +
  • 인쇄
조회 수 200만 회 돌파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배우 조진웅과 함께한 브랜드 광고 영상이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00만 회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 영상은 ‘인테리어 전문가들의 홈, 홈씨씨 인테리어’라는 카피와 함께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상담원의 모습을 담았다.
 

▲ 홈씨씨 인테리어 광고모델 배우 조진웅 [KCC글라스 제공]

 

이 영상은 지난달 7일 처음 공개한 뒤 한 달 만인 지난 7일 유튜브 조회 수 200만 회를 넘겼다. KCC글라스에 따르면 탄탄한 연기력으로 잘 알려진 조진웅과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홈씨씨 인테리어의 이미지가 잘 매칭된다는 평가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지난 7일부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 보이지 않는 공간까지 꼼꼼하게 시공하는 홈씨씨 인테리어 시공 전문가의 모습을 담았다.

한편 홈씨씨 인테리어는 광고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 수 200만회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홈씨씨몰에서 광고 영상과 관련된 퀴즈를 풀고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 LG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100명에게는 CU 모바일 상품권 3000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시 회원 가입과 마케팅 수신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30일까지 홈씨씨 인테리어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홈씨씨 인테리어 인천점·울산점 등 대형 매장에서도 최대 20% 할인과 구매금액별 상품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홈씨씨 인테리어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어 기쁘다”며 “새로운 내용의 광고 영상을 통해 인테리어 전문가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