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 테라리움 팝업스토어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1:39:0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테라리움 전문 브랜드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3층 영풍문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 테라리움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는 오늘날 테라리움의 기원이 된 작은 식물 온실로, 19세기 영국의 한 외과의사가 밀폐된 유리 용기 안에서 식물을 기른 데서 시작됐다. 바다를 건너도 살아남는 식물 온실은 당시 유럽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고, 현대적 테라리움의 시초로 자리 잡았다.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는 이러한 역사적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단순한 장식품을 넘어 자연을 담은 예술 작품으로 발전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프리미엄 테라리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교하게 제작된 유리 케이스와 이끼, 식물이 어우러진 작품들은 작은 온실 속 숲을 떠올리게 하며, 공간에 놓이는 순간 자연의 숨결을 불어넣는다. 단순한 인테리어 소품이 아니라, 자연의 미학과 공간의 품격을 동시에 제안하는 리빙 아트로 소개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관람에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된다.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신만의 작은 숲을 만들어보는 체험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예약뿐 아니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단순한 원예 활동을 넘어,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을 얻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은 물론,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브랜드는 이를 통해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 체험 중심의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는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의 시그니처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작은 유리 온실 속 자연이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MBK, 국민연금 홈플러스 투자 현황 해명…"3-2호 펀드 수익률 여전히 2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MBK파트너스가 국민연금의 홈플러스 투자 현황과 자사 블라인드 펀드(3-2호)의 수익률과 관련해 “일부 부정확한 정보가 확대·재생산되고 있다”며 보완 설명에 나섰다. 국민연금은 별도 프로젝트 펀드를 통해 홈플러스 상환전환우선주(RCPS)에 총 5826억원을 투자했다. 이 가운데 3131억원이 지난 10년간 배당 등으로 회수됐으며,

2

풀무원,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6,980원)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

3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신규 서버 ‘가르바나’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dl ‘거점 점령전’과 신규 어빌리티,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고, 신규 서버 ‘가르바나’를 오픈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6일 ‘가르바나’ 서버를 오픈한다. 이 서버는 재화를 활용한 성장을 지양하고, 이용자들의 성장 전략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성취감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