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언팩' 예고 영상 1억 뷰 돌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8-05 11:13:14
  • -
  • +
  • 인쇄
유튜브에 첫 영상 공개 후 일주일만에 1억 뷰 넘어
틱톡에서 참여형 캠페인 '#언폴드챌린지'도 진행 중

삼성전자가 지난달 28일 공개한 ‘삼성 갤럭시 언팩’ 공식 트레일러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된 지 1주일 만에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시간당 평균 약 57만 명, 분당 약 9500명의 전 세계 유튜브 이용자들이 영상을 본 셈이다. 역대 갤럭시 언팩 트레일러 영상 조회 수 가운데 가장 빠른 속도다. 

 

▲ 1억 뷰를 달성한 삼성 '갤럭시 언팩 트레일러' 유튜브 영상 캡처 [삼성전자=제공]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45초 분량으로 지난 수십 년 동안 모바일 기술의 진화를 보여준다.

"변화는 불가피할 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더 나은 것", "더 나은 경험을 한 번 하면 다시 돌아갈 수 없다"는 내레이션에 이어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Is "good" good enough?)'라는 질문을 화면 전체에 보여준다.


이어서 밝고 웅장한 음악과 함께 스마트폰이 열리면서 거대한 도시 풍경이 펼쳐지고 '(당신의 세상을) 펼칠 준비를 하라'는 메세지로 마무리된다.

'단지 "괜찮은 것"으로 충분한가?'와 '펼칠 준비를 하라'는 삼성전자가 공식 초청장 공개 후 전 세계 랜드마크에서 진행하고 있는 옥외광고와 같은 문구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지난 10여 년 동안 스마트폰이 지속 발전하면서 점점 디자인과 기능이 비슷해진 현재를 조명한다“며 ”근본적으로 달라진 모바일 경험을 더 많은 분에게 제공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 BTS가 참여한 삼성 갤럭시 '틱톡 언폴드 챌린지' [삼성전자 제공]

 

한편, 삼성전자는 지난달 28일부터 SNS 앱 ‘틱톡’에서 소비자 참여형 소셜 캠페인인 '#언폴드챌린지(#UnfoldChallenge)'도 진행하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영화배우 밀리 바비 브라운 등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 영상은 지난 4일 기준 1억 8400만 뷰를 돌파했다.

'삼성 갤럭시 언팩 2021'은 한국시간으로 오는 11일 오후 11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OL,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이 연말 여행 수요에 맞춰 국내여행 혜택을 강화해 지역 관광 회복에 나선다 NOL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겨울편에 참여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연중 진행된 민관협력 캠페인으로 올해 마지막 시즌을 맞이했다. NOL은

2

신세계백화점, CJ ENM 협업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백화점이 연말을 맞아 CJ ENM과 팝업을 선보인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오픈스테이지에서는 신세계 자체 캐릭터 푸빌라와 함께 뮤지컬 물랑루즈!의 ‘사틴’, 킹키부츠의 ‘롤라’, 비틀쥬스의 ‘비틀쥬스’가 산타가 되어 특별한 선물을 소개하는 <씨뮤 산타즈의 선물공장> 팝업 스토어가 펼쳐진다. 이번 팝업에서는

3

한촌설렁탕,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 열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네이버 '넾다세일 기획전'에 첫 참여해 11월 11일(화)까지 국탕류 시그니처 간편식 라인업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고물가 추세가 지속되면서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가격 부담은 줄이되, 맛과 영양, 품질을 모두 챙기는 '합리적 프리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