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색 경험‧재미 공략 ‘계란프라이 케이크’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23 11:18:41
  • -
  • +
  • 인쇄
90년대생 MD가 직접 기획, ‘MD서포터즈’ 첫 상품

GS25가 이색 경험과 재미를 추구하는 ‘펀슈머’ 트렌드를 공략한 계란프라이 모양 미니 케이크를 오는 24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계란후라이케익’은 MZ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위해 재미있는 계란프라이 모양으로 기획했다는 게 GS25의 설명이다. 가격은 6900원이다.
 

▲ GS25의 '계란후라이케익' [GS25 제공]

 

이 제품은 90년생 MZ세대인 담당 MD가 준비한 상품이다. GS25가 히트상품을 개발을 위해 운영하는 ‘MD서포터즈’의 추가 아이디어 등이 결합해 최종적으로 출시됐다.

MD서포터즈는 고객의 목소리와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Z세대의 의견‧제안 등을 상품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90년대생 구성원으로 선발된 아이디어 조직이다.

GS25에 따르면 담당 MD는 이 제품을 위해 1년 반에 걸쳐 다양한 시제품을 만들었다. 최종적으로 MD서포터즈 미팅에서 나온 환경적 아이디어 등이 반영된 MZ서포터즈 첫 상품이다.

계란후라이케익은 ‘상하농원 동물복지유정란’을 사용해 제조했으며 동물성 크림을 41%로 최대한 높였다. 편의점 최초 미생물 생분해가 가능한 사탕수수로 만든 친환경 펄프 용기를 사용했다. 또한 간편한 파티를 위한 초‧포크도 동봉했다.

조가현 GS25 디저트담당 MD는 “케이크를 처음 본 순간 깜짝 놀랄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계란프라이를 형상화한 이색 상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MZ세대의 감성에 맞는 다양한 상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