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브레디크’, 지역특산품 활용 ‘의성마늘‧무안양파 빵’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5 17:39:23
  • -
  • +
  • 인쇄
17일부터 연계 상품 출시, 각 2000원

GS25는 오는 17일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을 출시하고 ‘무안양파&대파빵’, ‘100% 국내산우리쌀로만든찜케익’ 등 지역특산품 연계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레디크는 GS25에서 지난해 1월 베이커리 수준 고품질 빵을 목표로 출시한 브랜드다.
 

▲ GS25에서 출시하는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왼쪽), '무안양파&대파빵' [GS25 제공]

 

의성마늘빵은 치즈크림소스에 100% 의성마늘을 넣은 상품이다. 무안양파&대파빵은 무안양파‧ 대파‧마늘을 파기름에 볶아서 첨가하고 3가지 치즈를 더한 조리빵이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GS25는 해당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개발하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의성마늘‧무안양파를 함께 판매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해당 산지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GS25에 따르면 브레디크가 지난 10일 시그니처 상품 2탄으로 출시한 ‘브레디크 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는 출시 4일 만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항목 판매량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는 강원도 영월에서 채취한 목초액을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목초란을 주원료로 만든 카스테라다.

노태환 GS25 베이커리 MD는 “브레디크를 통해 고객들이 더 큰 즐거움을 얻고 더 특별한 맛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초행파트너스, 2026년 금융 핵심은 ‘정보 격차 해소’…“AI 정보선별” 중심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초행파트너스가 2026년 금융 환경 변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 28일 ‘미래자산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정보 격차가 금융 격차를 만든다'를 핵심 메시지로, 투자자가 시장을 읽는 기준을 정교화하고 데이터·기술 기반 의사결정 역량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세미나에서는 글로

2

'바르는 장갑' 글러브인어보틀, 현대홈쇼핑 ‘왕톡’서 완판 기록… 33년 역사의 ‘3세대 쉴딩 로션 기술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전 세계적으로 ‘바르는 장갑’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3세대 쉴딩 로션 브랜드 ‘글러브인어보틀(Gloves in a Bottle)’이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도 그 저력을 입증했다.글러브인어보틀 코리아는 지난 10일 진행된 현대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매진 사례를

3

코레일, 작년 ‘지역사랑 철도여행’ 22만명 이용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대표 여행상품 ‘지역사랑 철도여행’이 지난해 이용객 22만명을 넘었다고 29일 밝혔다. 2024년 8월 출시한 ‘지역사랑 철도여행’은 협약을 맺은 인구감소지역 42곳의 열차 운임 50% 할인과 관광명소 체험 혜택 등을 결합한 상품이다. 지난해 월평균 이용 인원은 판매 첫해 대비 2배(약 1만명 → 약 2만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