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MZ세대 인기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수제 맥주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3-09 16:48:56
  • -
  • +
  • 인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MZ세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도넛 브랜드 '노티드'와 수제 맥주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 GS25에서 모델이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GS리테일 제공]


GS25에서 이달 11일부터 판매되는 '노티드 스마일위트에일'은 독일 바이에른 효모를 쓴 밀맥주로 과일 맛과 꽃 향이 난다. 가격은 3500원. 

GS25는 가볍게 맥주를 즐기는 2030 세대를 상대로 맥주 본연의 맛을 헤치지 않으면서 도넛, 쿠키 등 간단한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상품으로 개발했다.

또 MZ세대 고객들이 사진을 찍어 SNS에 인증을 하는 경우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있도록 귀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출시 기념 이벤트로 오는 6월 말까지 4캔 묶음 가격으로 1만 10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맵부심 용사, 도전 받는다" GS25, 메이플스토리 '용사라면'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GS25가 대한민국 최고 매운맛에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29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매년 매운맛 라면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넥슨의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국내 최고 맵기의 ‘용사라면’을 출시했다. 젠지 세대를 중심으로 ‘맵부심(매운맛 자부심)’ 문화와 ‘매운 음식 먹방 챌린지’가 확산됨에 따라

2

유유제약, 펌핑 한 번으로 완성되는 보리차 ‘편해보리’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은 1회 펌핑만으로 1L 보리차를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편해보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편해보리’ 400g 한 병으로 약 160L(1L 기준)의 보리차를 만들 수 있어 가정에서 손쉽게 다량 음용이 가능하다.제품은 100% 국산 유기농 보리를 원료로 사용하며, 추출부터 포장까지 5중 필터링 공정을 거쳐 미세 불순물

3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익 11조3834억원…전년比 62%↑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올해 3분기 매출액 24조4489억원, 영업이익 11조3834억원(영업이익률 47%), 순이익 12조5975억원(순이익률 52%)의 경영실적을 기록했다고 29일 공시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 모두 전년대비 각각 62%, 39% 증가했다. 회사는 D램과 낸드 가격 상승이 본격화되고, AI 서버용 고성능 제품 출하량이 증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