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이영표·조원희 에어하키로 '퀀텀키퍼'와 재대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4-23 11:19:31
  • -
  • +
  • 인쇄

SK텔레콤(대표 박정호, 이하 SKT)은 23일 양자보안 5G 스마트폰 ‘갤럭시 퀀텀2’ 공식 출시를 맞아 일반 대중에 양자 보안 기술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퀀텀 키퍼’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작(갤럭시 A 퀀텀) 출시 당시 유튜브 조회수 700만 뷰로 화제가 된 로봇 골키퍼와의 대결에 이은 두 번째로, 전 축구 국가대표 이영표, 조원희 선수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로봇 골키퍼’와 축구가 아닌 에어하키로 종목을 바꿔 승부차기 맞대결을 펼친다.
 

▲ 축구스타 이영표·조원희 선수가 양자보안을 상징하는 로봇 골키퍼를 상대로 골을 넣는 이벤트 ‘퀀텀 키퍼’ 시즌2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무관중으로 진행된 두 선수의 도전 결과는 오는 25일부터 조원희 선수 유튜브 계정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KT는 서울 홍대입구에 위치한 ICT(정보통신기술) 멀티플렉스’T-Factory’에서 실제 고객들이 ‘로봇 에어하키 골키퍼’에 도전할 수 있는 행사도 오는 5월 중순부터 약 한 달간 진행할 계획이다.
 

▲ 축구스타 이영표·조원희 선수가 양자보안을 상징하는 로봇 골키퍼를 상대로 골을 넣는 이벤트 ‘퀀텀 키퍼’ 시즌2 이벤트에 참가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제공]

 

한편, ‘갤럭시 퀀텀2’는 예약 판매(4/13~19) 결과 2050세대 남녀 전체에서 고른 예약 분포를 보이며 금융‧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중장년층에서부터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MZ세대까지 세대를 넘나드는 지지를 얻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명진 SKT 마케팅그룹장은 “퀀텀2의 향상된 양자보안 기술을 금융‧결제‧인증 등 서비스 영역에 지속적으로 적용함으로써 '보안폰=SKT퀀텀'이라는 고유의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