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온라인 전용 제휴 혜택 ‘티다팩’ 출시...컨시어지 서비스도 내놔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3 10:19:01
  • -
  • +
  • 인쇄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전용 상품인 '티다팩'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티다팩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고 대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온라인 전용혜택으로, 고객이 가입 신청 단계에서 원하는 제휴처의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 있다. 

 

▲ 자료=SK텔레콤 제공


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은 언택트 시대에 고객 소비가 증가하고 있는 ▲배달의민족 ▲11번가 ▲원스토어 ▲CU 등 4개 제휴처에서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고객은 4개 제휴처 중 한 곳을 선택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최대 1만 5000원의 쿠폰 혜택을 12개월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티다팩에 가입한 다다음 달부터 매월 초 MMS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쿠폰 혜택은 월 말 기준으로 이용 중인 요금제에 따라 제공된다.

예를 들어 3일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하며 5GX 플래티넘 요금제와 티다팩을 신청한 고객이 월 말까지 해당 요금제를 유지하면 5GX 플래티넘 요금제에 맞는 1만 5000원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티다팩은 5G 대상 요금제와 LTE 대상 요금제 모두 가입 대상이다. 5G 대상 요금제는 5GX 플래티넘을 포함한 9개이며, LTE 대상 요금제는 T플랜 요금제를 포함한 22개다. 쿠폰 혜택은 요금제에 따라 4000원 ~ 1만 5000원이다.

티다팩 혜택은 이달 3일부터 7월 말까지 T다이렉트샵에서 휴대폰을 구매한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밖에도 SKT는 T다이렉트샵에서 온라인 고객 구매 경험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내놨다.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프리미엄 포장된 단말을 전담 컨설턴트가 방문해 고객에게 카네이션 증정과 함께 데이터 이전, 개통, 사용방법 등을 친절하고 상세히 안내하는 서비스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T다이렉트샵에서 오는 6일까지 어버이날 이벤트 대상 휴대폰을 구매하면 응모 가능하다.

김지형 SK텔레콤 언택트CP장은 "티다팩이 언택트 요금제와 함께 온라인 전용 혜택의 일환으로 기획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온라인 서비스 이용자 특성에 맞는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대면 이상의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