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뿌링클에 도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5 11:26: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법클은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했다. 소스에 국산 마늘을 사용하고 조청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이미지=bhc치킨]

 

소스 위에 뿌려지는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직화 솥에 볶아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bhc치킨은 마법클을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윙‧스틱‧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출시한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에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이 들어갔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샤오미코리아, '한가위 빅세일 통해 스마트폰·TV 특가 판매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IT 기업 샤오미의 한국 법인 샤오미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0월 12일까지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 1일 샤오미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 선물로 인기가 높은 로봇청소기, TV, 공기청정기를 비롯해 새 학기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스마트폰, 태블릿, 이어폰, 스마트 밴드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20%

2

정관장, 내국인 VS 외국인 정관장 국가별 선호 제품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정관장이 2025년 7월~8월 여름 휴가철 면세점 매출을 분석한 결과 국가별로 선호하는 제품 차이가 뚜렷하게 나뉜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공항공사 항공통계에 따르면 올해 공항 여객 수는 6월까지 1200만 명대를 유지하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5년 7월 기준 1324만 명, 8월 기준 1401만 명을 기록했다. 휴가철 여행 수요

3

이동환 고양시장, 이재준 수원시장 제치고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 영예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경기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동환 고양시장이 선정됐다고 1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