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출시…"뿌링클에 도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25 11:26:1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치킨은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의 아성에 도전할 신메뉴 '마법클'(Magickle)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마법클은 치킨 위에 마늘과 버터로 만든 소스를 바른 뒤 마늘‧빵가루를 볶아 만든 후레이크를 뿌려 제조했다. 소스에 국산 마늘을 사용하고 조청을 넣어 달콤한 맛을 더했다.
 

▲ bhc치킨 신메뉴 ‘마법클’ [이미지=bhc치킨]

 

소스 위에 뿌려지는 후레이크는 곱게 다진 마늘과 빵가루를 직화 솥에 볶아 풍미와 식감을 더했다는 게 bhc치킨의 설명이다.

bhc치킨은 마법클을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윙‧스틱‧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출시한다.

마법클은 bhc그룹의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탄생한 첫 번째 치킨 메뉴다. 뿌링클과 맛초킹, 골드킹을 연달아 메가 히트 반열에 올린 bhc치킨 연구원들의 기술이 들어갔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신메뉴는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블렛잔부터 홈 슬리퍼까지...‘홀리데이 굿즈 맛집’ SPC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연말·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식품업계 전반에서 한정 굿즈 마케팅이 활발해지는 가운데, SPC그룹이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파스쿠찌 등 주요 브랜드를 통해 홀리데이 굿즈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등장하는 크리스마스 굿즈는 단순한 기념품이나 사은품을 넘어, 소비 경험과 브랜드 메시지를 담는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

2

코웨이,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연속 1위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조사에서 정수기, 침대 등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 Korean Net Promoter Score)’은 국내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이 이를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의향을

3

“180만 뷰 ‘쿼카’가 내 손에”...하나투어, ‘하나프렌즈’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하나투어가 캐릭터와의 친밀도 레벨에 따라 경품 기회를 제공하는 게임형 앱테크 서비스 '하나프렌즈'를 정식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캐릭터는 누적 조회수 180만 뷰를 기록하며 단기간 내 하나투어 유튜브 채널의 10만 구독자 달성을 이끈 ‘무해한 여행’ 시리즈의 인기 동물 ‘쿼카’다. 하나투어는 쿼카를 시작으로 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