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 부산 해운대 재현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3 11:26:26
  • -
  • +
  • 인쇄
틈 전용 앱에서 이벤트 진행

LG유플러스가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해운대 모래 축제를 재현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틈 전용 앱에서 진행된다. ‘소통할틈’ 카테고리 내 부산 관련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역‧암소갈비 등 부산 특산물을 제공한다. 또한 ‘참여할틈’ 카테고리에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명품백‧선글라스 등 여름휴가용 상품을 증정한다.
 

▲ 모래축제 이벤트를 진행중인 일상비일상의틈 전경.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해운대 모래 축제 이벤트는 틈 전용 앱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틈 앱은 통신사 관계없이 누구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애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받아 가입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틈 앱에서 오는 17일부터 확인할 수 있다.

틈에는 부산 해운대를 재현해 바다와 바다생물을 구현한 모래 조각들이 전시됐다. 모래조각은 모래 축제에서 실제 작품을 전시했던 작가들이 직접 제작했으며, 틈에서는 해운대 모래 축제가 생중계된다.

체험존에서는 자석 낚시게임과 코르크 각인 기념품 제작, 샌드 체험과 함께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bye od-td’도 만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부산 해운대구를 홍보하고 고객에게 도심 속 바다 여행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부산 해운대구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웹 예능 촬영, 모래 축제 참여 등의 활동을 펼쳤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해운대구를 홍보함과 동시에 고객의 지친 일상 속 도심 한가운데에서 바다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기업銀, GS리테일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달 30일 GS리테일과 ‘상호협력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플랫폼 홍보 사회 공헌 기부활동 상호 협력 사업발굴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기업은행은 이번 협약을 기념해 2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GS리테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연 최고 8.0%

2

서울아산병원, 췌장·담도 내시경시술 15만례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아산병원이 췌장·담도질환 진단과 치료에 활용되는 고난도 내시경시술에서 세계적 수준의 임상 성과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서울아산병원 담도·췌장센터는 췌장과 담도질환을 진단·치료하는 내시경적 역행성 담췌관 조영술(ERCP) 누적 15만례를 국내 최초로 달성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는 전 세계적으로도 손꼽히는 기록이다. 세계 최고 수준

3

르노코리아, 2월 그랑 콜레오스 구매 혜택 확대…'봉주르 2026'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2월 한 달간 중형 SUV ‘그랑 콜레오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판매 혜택과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모델을 2월에 구매할 경우 100만 원의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전시차 한정으로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버전에는 200만 원의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