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매직과 렌탈 구독서비스에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1 11:30: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 이하 SKT)은 SK매직(대표 윤요섭)과 업무 위탁 계약을 맺고 31일부터 자사 대리점에서 SK매직이 취급하는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 렌탈 상품 전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차로 17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본적인 렌탈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SK매직 렌탈 가입‧구독 서비스를 우선 오픈하고 향후 SKT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 고객이 SKT 매장에서 SK매직 렌탈 제품의 구독 상담중인 모습 [사진=SK텔레콤 제공]

 

이번 렌탈 구독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SKT 고객들은 3500여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의 홈 케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게 된다.

 

구독 서비스 개시에 맞춰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SK매직 렌탈'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개 중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홈케어 제휴 구독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SKT는 이를 통해 렌탈 영역에도 진출하며 유통망 입장에서도 기존 수익원인 통신 연계 서비스 외에 새로운 판매 수익원을 찾아 상생을 도모한다.

또한 향후 SKT와 제휴사들의 여러 구독 상품들을 편리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SKT는 이번 생활형 가전 렌탈 구독 서비스 런칭 이후에도 F&B, 여행, 모빌리티, 배달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영역에 대해 순차적 상품 출시를 검토 중이다"라며 "SKT고객들은 앞으로 SKT 대리점에서 통신 서비스 뿐만 아니라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서비스들의 체험과 구독을 상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예스골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 출시…초경량 카본 샤프트-인체공학적 그립 적용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예스골프가 프리미엄 파크골프채 ‘마에스트로(MAESTRO)’를 공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마에스트로’는 예스골프의 골프 클럽 제작 노하우를 집약한 제품으로, 519g의 초경량 카본 샤프트를 적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벼운 스윙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경량화와 함께 성능도 놓치지 않았다. 헤드에 집중된 무게중심 설

2

뉴비즈원, '현장관리 전문팀' 신설… "차별화된 전문가 투입으로 아웃소싱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리테일 아웃소싱 전문기업 ㈜뉴비즈원이 자사 아웃소싱사업본부 내에 '현장관리 전문팀'을 신설하고, 대기업 리테일 현장 전문가를 영업부문에 영입하는 등 조직 개편을 통해 현장 중심의 전문 인력 관리 시스템을 대폭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직 개편은 급변하는 리테일 시장 환경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고객사에 한 차

3

SKT, '2700만 고객정보 판매' 해커 주장에 "사실 무근"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이 국제 해킹조직이 자사 2700만명의 고객 데이터를 판매한다며 해킹을 주장한 부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며 일축했다. SK텔레콤은 16일 "해커가 주장한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며 "다크웹(텔레그램)에 올린 샘플데이터, 웹사이트 캡처 화면, FTP 화면 등을 분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