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매직과 렌탈 구독서비스에 맞손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3-31 11:30: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SK텔레콤(대표 박정호, 이하 SKT)은 SK매직(대표 윤요섭)과 업무 위탁 계약을 맺고 31일부터 자사 대리점에서 SK매직이 취급하는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 렌탈 상품 전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차로 1700여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기본적인 렌탈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SK매직 렌탈 가입‧구독 서비스를 우선 오픈하고 향후 SKT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 고객이 SKT 매장에서 SK매직 렌탈 제품의 구독 상담중인 모습 [사진=SK텔레콤 제공]

 

이번 렌탈 구독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 SKT 고객들은 3500여개의 오프라인 유통망에서 정수기, 공기 청정기 등의 홈 케어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할 수 있게 된다.

 

구독 서비스 개시에 맞춰 이날부터 다음달 30일까지'SK매직 렌탈' 구매 상담을 신청한 고개 중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15만원 상당의 홈케어 제휴 구독 혜택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SKT는 이를 통해 렌탈 영역에도 진출하며 유통망 입장에서도 기존 수익원인 통신 연계 서비스 외에 새로운 판매 수익원을 찾아 상생을 도모한다.

또한 향후 SKT와 제휴사들의 여러 구독 상품들을 편리하게 가입하고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SKT는 이번 생활형 가전 렌탈 구독 서비스 런칭 이후에도 F&B, 여행, 모빌리티, 배달 등 생활 전반의 다양한 영역에 대해 순차적 상품 출시를 검토 중이다"라며 "SKT고객들은 앞으로 SKT 대리점에서 통신 서비스 뿐만 아니라 생활과 밀접하게 연관된 다양한 서비스들의 체험과 구독을 상담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소비자보호 사전예방 탈바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2일 그룹 본사에서‘그룹 금융소비자보호협의회’를 열고, 2026년 금융소비자보호 전략 방향으로‘사전예방적 소비자보호 체계로의 전면 전환’을 선언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소비자보호를 사후 대응 중심에서 탈피해, 금융상품의 설계·판매·운영 全 단계에서 위험 요인을 선제적으로 차단하여 사전적인 민원방지 등

2

코웨이, 설맞이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설 명절을 앞두고 의료기기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는 이달 말까지 ‘설맞이 프로모션’을 열고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허가를 받은 의료기기와 환경가전 주요 제품에 대해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비렉스 코어셋·마사지셋’ 등 의료기기 4종을 대상으로

3

홈앤쇼핑, 청호나이스 정수기 론칭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위생과 편의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검증된 기술력을 갖춘 정수기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국내 얼음정수기 시장을 개척한 청호나이스는 축적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기반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가고 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냉온정수기 기준 약 18cm의 초소형 설계를 적용했다. 맞춤 출수 기능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