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통합앱 '우리동네GS' 11일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0 11:44:59
  • -
  • +
  • 인쇄

GS리테일은 오는 11일 GS25 '나만의 냉장고'와 GS더프레시 공식앱, 멤버십 중심 '더팝', 우딜 주문하기 등을 통합한 '우리동네GS'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우리동네GS는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를 지향하는 통합앱이다.
 

▲ GS리테일 제공


주요 기능으로는 퀵커머스 기반의 사용성 강화, 재고 조회 가능상품 확대, 간편 회원 가입 및 간편 결제 편의성 증대 등이다.

신규 다운로드를 원하는 고객은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기존 '나만의 냉장고' 이용 고객은 간단한 업데이트를 거쳐 '우리동네GS' 앱으로 변경 가능하다.

다른 앱을 보유한 고객은 내달 초까지 순차적으로 변경 알림을 받게 되며, 업데이트를 통해 앱을 바꿀 수 있다.

GS리테일은 출시일로부터 한 달간 총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내걸고 '동네 한바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리동네GS 신규 가입자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재미있는 마케팅 행사를 늘려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