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탈리온’, 글로벌 업데이트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09-16 11:51:39
  • -
  • +
  • 인쇄

게임빌이 ‘탈리온’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탈리온은 유티플러스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다중이용자 롤플레잉게임(MMORPG)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경험치와 함께 새로운 장비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심연 맵에 추가됐다.

▲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 ‘탈리온’ [게임빌 제공]

 

심연 맵은 ‘아렌티아 사막’과 ‘자바’, ‘협곡’ 3종류로 구성되는데 각 맵의 일일 퀘스트 참여 조건은 서로 다르다.

아렌티아 사막은 초월 레벨 101, 자바와 협곡은 각각 초월 레벨 110과 120을 달성해야 참여할 수 있다.

매일 총 20개의 퀘스트를 수행하면 불멸 등급 장비 강화에 필요한 ‘강화석V’를 비롯해 골드와 경험치 등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가위를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도전 RvR 이벤트’에 길드전이 새롭게 열리며 길드전을 통해 더욱 많은 ‘RvR 빛나는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코인은 교환소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강화석V, ‘최상급 장비 뽑기 10+1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한가위 기념 접속 이벤트’에서는 ‘최상급 장신구 뽑기 상자 10+1회’와 유료 패키지 ‘골드 주머니’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경험치와 골드를 더욱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필드 보스 이용자인터페이스(UI) 개선, 순간 이동 기능 추가 등이 업데이트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제철 맞은 겨울 딸기 '홀케이크'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연말 케이크 성수기 시즌을 맞아, 신세계푸드의 겨울 딸기 홀케이크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케이크는 신세계푸드가 직접 기획·제조한 제품으로,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와 ‘E베이커리’를 통해 판매된다. 겨울철 대표 과일로 자리 잡은 딸기를 활용해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구성했다.

2

소진공,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기부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이 서울 은행회관에서 개최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에서 중소·중견기업 규제혁신 유공 단체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2025년 대한민국 중소기업 규제 합리화 대상 시상식’(이하 시상식)은 중소벤처기업부 옴부즈만이 주최하는

3

롯데백화점, 포켓몬 팝업 '메타몽의 시크릿 캡슐멘션' 개점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오는 19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롯데타운 잠실에서 포켓몬 겨울 팝업스토어를 열고 연말 시즌 신상품을 대거 공개한다. 최근 MZ세대를 강타하고 있는 ‘캡슐토이’ 열풍을 공략해, 잠실 팝업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월 잠실 월드몰 일대에서 진행된 ‘포켓몬타운 2025’ 팝업은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